광나는 겨드랑이 만들기 위해 준비해야 할 5가지 준비물 (사진 6장)

2016년 11월 24일   정 용재 에디터

08888

<사진출처: Youtube HomeYog캡처 >

신체 부위 중 겨드랑이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 특히 여성들에게는 더더욱 중요하며 많은 시간을 겨드랑이 ‘제모’에 투자하는 것만 봐도 알 수 있다.

레이저 제모가 활성화되면서 털을 깔끔하게 제거하기는 하지만, 아직도 제모, 염증, 상처, 색소 침착 등으로 까매진 겨드랑이가 고민인 여성이 있다면 이 기사에 집중하기를 바란다.

반짝반짝 광나는 겨드랑이를 만들 수 있는 5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1. 겨드랑이에 ‘베이킹소다’ 바르기
Spoonful of bicarbonate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이하) >

베이킹소다를 오일에 섞어 겨드랑이에 바르면 겨드랑이를 깨끗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땀 냄새 제거에도 효과적이라 ‘암내’를 걱정하는 사람이라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2. 겨드랑이에 ‘코코넛 오일’ 바르기
Coconut oil
샤워가 끝난 후 코코넛 오일을 겨드랑이에 바르면서 마사지를 해준다면 가장 아름다운 겨드랑이를 소유할 수 있다.

3. 겨드랑이에 ‘요거트’와 ‘레몬’ 바르기
page
요거트에 레몬즙을 조금 섞어 겨드랑이에 바르고 10분 정도 기다린 후 물로 씻어주면 ‘꿀겨드랑이’를 만들 수 있다. 특히 요거트와 레몬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자주 해줘도 크게 문제 되지 않는다.

<(우)사진출처: 픽사베이(이하) >

4. 겨드랑이에 ‘감자’ 문지르기

heart-1066536_960_720
얇게 썬 감자로 겨드랑이를 문질러주면 어느새 겨드랑이는 ‘하얗게’ 변해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감자 색소침착 개선에 좋은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이다. 단, 감자즙이 마를 때쯤이면 꼭 물로 씻어줘야 한다.

5. 겨드랑이에 ‘오이’ 문지르기
cucumbers-1495836_960_720
오이를 냉장고에 보관해 차갑게 만든 뒤 겨드랑이 주변을 문질러 주면 겨드랑이 미백효과를 가질 수 있다. 오이는 감자와 마찬가지로 색소침착 개선에 효과적이며 엉덩이, 무릎, 팔꿈치 등 다양한 피부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