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다 ‘정액 스무디’ 마시는 여성

2016년 12월 6일   School Stroy 에디터

thumb_1479800275-7707973

[속삭닷컴] 남성의 정액을 아침마다 우유 마시듯 먹는 여성이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매일 아침 마시는 스무디에 정액을 한 숟가락씩 넣어 먹는다는 것이다.

올해 29세의 트레이시 키스라는 이 영국 여성은 지난 한 달 동안 이렇게 정액을 섭취해 봤더니 기분도 좋아지고 면역력도 강화됐다고 말했다. 두 아이의 엄마로 싱글맘인 트레이시는 정액을 자신의 절친한 친구로부터 얻는데 이 친구는 일주일에 세 번씩 자신의 정액을 그녀에게 보내준다.

비건, 즉 철저한 채식주의자인 트레이시는 정액을 냉장고에 채소와 함께 넣어뒀다가 아침마다 정액을 채소, 과일과 섞어 스무디를 만든다. 그녀는 “이 정액 스무디를 먹기 전에는 몸이 노곤했고 기운이 없었지만, 지금은 원기가 넘친다”고 말하고 있다. 트레이시는 “정액을 먹은 뒤로 감기에도 걸리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영양학 전문가들은 정액에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이 함유돼 있다고 말한다. 거기에는 비건 식단에서는 얻을 수 없는 B12라는 영양분도 포함돼 있다. 트레이시는 “정액을 먹는 게 특이한 것이라는 점을 잘 알고 있으나 그 결과는 해볼 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면서 “정액 한 숟가락에는 굉장한 것들이 가득 들어 있다”고 말했다. 그녀의 정액 건강법은 이번에 처음 시작된 게 아니다. 이미 지난해부터 정액을 얼굴에 바르고 있다. 그녀는 “정액을 바르니까 얼굴 피부가 윤이 나고 피부색이 좋아졌다”고 말했다.

트레이시에게 정액을 제공해주는 남성은 처음에는 제공에 바로 동의하지 않았다고 한다. 트레이시가 자신의 정액을 수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불안감을 느끼기도 했다. 그러나 트레이시가 건강과 미용 목적이라는 것을 이해시켜 정액을 제공하고 있다. 트레이시는 “정액을 제공해주는 친구는 생활습관이 아주 건강하다”면서 “담배를 피우지 않고 술과 약물도 먹지 않는다”고 말했다. 트레이시는 이 남성이 성병 체크도 정기적으로 하도록 하고 있다.

한편, 최근 정액과 밤꽃 등에서 오묘하고 비릿한 냄새를 풍기는 화합물 ‘스퍼미딘’이 심혈관을 강화하고 수명을 연장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나온 바 있다.

<기사 및 이미지 제공 : 속삭닷컴 이신우 기자>

▶ 관련기사

오르가슴 느끼면 임신가능성 15%↑(연구)
여성이라면, 관계 후에 꼭 해야 할 일
포르노 볼 때 사람들의 표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