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감적인 몸매 여성이 성기를 만지고 갈 때, 남성들이 보인 반응 (실험동영상)

2016년 12월 19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 및 영상출처 : youtube ‘Niti2Show’


01010


“뭐야…. 저여자….?? 왜 내껄 만져”

최근 남자들의 성기를 잡고 도망치는 여성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8월(이하 현지시각) 유튜브 채널 ‘니티투쇼(Niti2Show)’는 육감적인 몸매를 소유한 여성이 갑자기 성기를 만지고 갈 때 남성 100명이 보인 반응을 공개했다.

여성은 도서관, 미용실, 길거리, 계단 등 도시 곳곳을 돌아다니며 남성 100명의 성기를 움켜잡고는 자연스럽게 도망쳤다.

얼떨결에 자신의 소중한 부위를 잡힌 남성들은 매우 당황스러워하거나 웃어넘겼다.

그러나 재밌게도 화를 내거나 “성추행을 당했다!” 고 항의하는 남성은 단 한 명도 없었다.

오히려 일부 남성은 여성의 손길(?)을 기다리면서 상황을 즐겼다. 영상을 자세히 보면 옆에 있던 친구의 성기를 여성이 만지자 껄껄 웃으며 자신의 차례를 차분하게 기다리는 남성들의 모습도 담겨 있었다. 또한, 대부분 남성은 “재밌다, 또 해달라” 등의 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여성은 대부분 남성들의 성기를 만질 때 바지 위로 만졌다. 그러나 무슨 이유인지 농구를 하던 남성에게만 바지 속으로 손을 넣으며 성기를 만지작거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 오히려 성추행을 즐기다니 남성들의 마음은 이해할 수가 없어”, “와 대박이다…. 100명을 모두 만져?” 등의 의견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