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옷 주머니에서 콘돔 껍데기를 발견했습니다”

2016년 12월 19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 Pixabay(해당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함)/미즈넷


colourful-condoms-849409_960_720


“저희 부부는 콘돔 사용 안 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편 옷 주머니에서 콘돔 껍데기를 발견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을 쓰고 있는 순간조차 손이 부들부들 떨린다는 아내 A씨는 전날 남편이 벗어놓은 옷 주머니에서 ‘콘돔’을 발견했다.

A씨는 “사용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껍데기만 있더라고요. 참고로 저희 부부는 콘돔 사용 안 해요. 해본 적도 없고요. 제가 발견한 걸 모르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머리 속에서 오만 가지 생각이 오가던 가운데 갑자기 모든 것이 퍼즐 맞추듯 들어맞기 시작했다.

A씨는 “통장 보면서 스트레스 받는 거 싫어서 아이들 낳으면서부터는 경제권을 남편한테 다 넘겼어요. 근데 아까 은행조회 해보려고 했더니 인증서 비번을 바꿨더라고요”라고 말했다. 결국 찾아낸 비번으로 조회한 결과 카드내역에 세 번의 노래주점 결제가 찍혀있었다.

A씨는 “날짜, 시간 보니 모두 모임 있다 회식이다 하면서 나간 날이었어요. 이 사태가 언제부터 시작인지도 모르겠고요. 저희는 현금 그렇게 큰 단위로 출금 안 하고 체크카드 쓰는 위주라서 출금한 것도 의심되는 건 사실이에요. 머리 속이 유리잔 깨진 것마냥 복잡하네요”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섣불리 앞질러서 의심하는 건지도 알고 싶네요. 가정이 깨질 거라는 상상은 안 해보고 살았는데 막막합니다. 저 이제 뭐부터 해야 할까요?”라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이다.

01 02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