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없이 살고 있다는 커플들이 밝히는 9가지 장점

2016년 12월 21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 위티피드 및 MBC ‘그녀는 예뻤다'(이하/해당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함)


img_20151029080107_5a71f0a5


섹스 없는 관계는 어떨까?

서로 사랑을 하고 있는 젊은 연인을 찾았다. 그러나 서로 웅크리며 시간을 보내는 만큼 아직 섹스에 관한 계획이 없다. 그들에게 삶은 어떨까?

최근 해외 온라인 미디어 위티피드에는 ‘섹스 없는 관계는 어떨까?’라는 제목과 함께 섹스를 하지 않는 커플들의 일상을 다룬 기사를 소개 했다.

손쉽게 포르노를 보고 데이트 시 원나잇이 지배하는 이 세상에서 육체적인 사랑보다 감정적인 사랑을 하기는 여간 어렵지 않다. 요즘 들어 커플들은 연애의 진정한 의미를 모른 채 연애 상대와 질적인 시간을 보내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다.

지금부터 다음은 ‘섹스리스’ 커플들이 밝힌 섹스 없는 사랑의 9가지 장점을 살펴보자.

1. 단지 같이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 충분하다

923185_304914_0012

요즘 세상엔 섹스 없이 같이 영화를 보거나 산책을 하는 것들의 의미가 없어지고 있다,

2. 평범한 섹스는 누구하고나 할 수 있다

그러나 섹스 후 껴 앉고 의미 깊은 대화를 누리는 것은 아무하고도 할 수 없는 것이다. 연인간의 의미 있는 대화를 위해서는 특별한 유대감이 필요하다

3. 연애관계에는 섹스 말고 많은 것들이 있다

capture_1

파트너와 친밀감을 쌓을 수 있는 길은 많다. 소파에서 서로 껴 앉고 영화를 볼 수도 있고 같이 요리를 할 수도 있다. 섹스만이 서로에게 매력을 느끼는 방법은 아니다.

4. 서로 사랑하는 연인들은 섹스를 선택하지 않는다

결코 터무니 없는 소리가 아니다. 한 연인들은 아직 서로 손을 때지 못한 체 섹스도 하지도 않았다. 서로의 팔을 껴안은 채 밤을 보냈지만 현대식 사랑의 즐거움은 누리지 않았다는 것.

5. 그들에게 섹스는 로맨스의 방법이 아니다

most

이 커플들은 서로의 감정을 좋아하는 음악 얘기나 서로 음식을 해주는 식으로 다르게 표현한다. 파트너에 대한 배려있는 몸짓 또한 상대로 하여금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한다.

6. 그들은 아직 절제하고 있다

이 연인들은 섹스에 나쁜 감정은 없으나 서로 기다리고 싶어한다. 그들의 관계를 입증하기 위해 섹스 할 필요가 없다. 섹스가 관계를 형성하는 유일한 것은 아니니까.

7. 그들은 아직 서로 순결의 고리를 교환하지 않았다

이 연인들은 건전한 마음과 함께 섹스 없는 교재를 선호한다. 그들 모두 충분한 사랑을 하는 건강한 사람들이다.

8. 서로 상호적 이해만으로 충분하다

mmmost

고로 미래에 당신이 누군가 만날 때 섹스를 하지 않고 상대를 알려고 노력하자. 단지 섹스 때문이 아니라 그 사람 자체에게 빠질 수 있도록.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