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비싼 감자 칩의 가격은?

2016년 12월 23일   School Stroy 에디터
▼사진출처: 위티피드(이하) 

rifggbp4bpe0mr81w5zj

스웨덴에 한 양조장은 세상에서 가장 비싼 감자 칩 5개를 고급스럽게 포장하여 100개 한정판으로 판매하고 있다. 최고급 맥주에 걸맞은 안주를 만드는 것이라고 한다.

최근 해외 온라인 미디어 위티피드 에서는 스웨덴에서 판매하는 세상 가장 비싼 감자 칩에 관한 기사가 올라왔다. 사진과 함께 감자 칩의 재료와 포장 과정에 관해 말해준다.

모두가 바삭 하고 짭조름한 감자 칩을 좋아하지만 한 봉지에 어디까지 지불할지는 생각하지 않았을 것이다. 당신의 호기심이 판치기 전에 이 세상에서 가장 비싼 감자 칩을 소개한다

스웨덴에 있는 에익 양조장은 세상에서 가장 비싼 감자 칩을 만들었다.

이 감자 칩은 오직 5개를 묶음으로 판다. 한 묶음에 56.17 달러(한화 약 6만7천원)이다.

8rvtt4fwloatz04ikqip

이 감자 칩이 특별한 이유는 뭘까?

이 감자 칩은 북유럽 지역에서 가장 비싼 재료들로 만들어졌다.

마추 타게(솜 장갑으로 재배 한 버섯 중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버섯 종 중 하나다), 송로 해초 (파로 해 섬 물속에서 재배 된다), 크라운 딜(스웨덴 남쪽에 위치한 반도에서 자라 신선함과 강한 맛 때문에 인기가 많다), 렉산드 양파 (이 특별한 양파는 오직 매년 5월 18일과 10월 8월 10일에만 재배가 된다), 인디언 팔레 아레 워트 (감자칩의 달콤함을 더하기 위해 사용한다)

이 감자 칩은 5개의 맛이 있다.

위 재료들 때문에 침이 고일 정도로 맛 좋은 감자 칩을 먹을 것이다.

에릭 양조장 브랜드 매니저 마르커스는 이렇게 말했다 “최고의 맥주에는 최고에 안주가 있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세계에서 가장 비싼 감자 칩을 만드는 이유입니다.”

100 상자 한정판이라는 점.

한 상자 5개가 들어있는 이 감자 칩은 다 팔려 재고가 없는 상태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