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남녀 차별을 심하게 당하셨나..?” 곽정은이 리트윗한 트위터 내용 논란

2016년 12월 30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JTBC ‘마녀사냥’ 캡쳐

original


 

“여자여도 그 관대한 시선 유지하길 바란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느 “최근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리트윗한 연말시상식 관련 트위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웹툰 작가 기안 84는 지난 24일 열린 ‘2016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셔츠와 면바지, 패딩 차림으로 참석해 누리꾼들에게 논란이 되었었다.

다른 사람들은 옷을 갖춰서 입었는데 기안84만 시상식에서 예의를 차리지 않았다는 의견과 편안한 차림으로 와서 자유로워 보인다는 입장이 맞섰다.

한 트위터 유저가 기안84의 옷차림에 대한 의견을 트위터에 남겼고, 이를 곽정은이 리트윗 했는데, 그 내용이 누리꾼들에게 공감을 사지 못해 논란이 되고 있다.

1483019052063

누리꾼들은 트위터의 글을 보고 “ 모든게 성평등 문제로 귀결되는구만” “피해망상 있나” “저 사람 뇌는 뭐든 간에 일단 여자 남자 가르고 시작하나봐. 정말 이상한 뇌를 가지셨네” “진짜 진심으로 남녀차별을 심하게 당했는지 물어보고 싶다. 저 정도면 진짜 유난이 아니라 뭔가 심하게 당했으니 이런거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