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와 성관계를 가진 미국의 여교사들 (사진 10장)

2016년 12월 30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영화 ‘여교사’ (해당 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

movie_image


 

제자와 성관계를 맺어 물의를 빚었던 여교사들은 어떻게 생활하고 있을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제자와 성관계 가진 미국 여교사들”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사라 존스

1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하)

17세 제자와 성관계를 가진 혐의로 체포되었다. 현재는 남편과 이혼하고 그 제자와 사귀고 있다. 더구나 미국에서는 이미 유명인으로 TV 프로그램 쇼도 진행 중이라고.

 

호프 제이코비

2

고등학교 운동부 체력코치로 14~17살 사이의 소년들과 오럴섹스 등의 행위를 촬영하다가 발각 되었다고 전해진다.

 

린지 마사로

3

초등학교 교사로 근무하며, 15살의 학생과 합의하에 카섹스, 집에서 관계를 맺다가 학생의 아버지에게 고발당했다. 현재는 보고관찰 중.

 

리사 글라이드

4

17세 제자와 관계를 맺다가 체포되어 징역 1년 선고 받았다.

제자는 후에 그녀에 대해서 자신이 먼저 선생님에게 접근해 꼬셨고, 그녀는 절대 성적으로 음탕한 사람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미셸 프레스턴

5

27세 고등학교 물리 선생님.

16세~17세 제자 세명과 번갈아가며 성관계를 가지다 발각되어 체포되었다.

 

파멜라 로저스 튜너

6

13세의 제자와 관계를 자지다가 발각, 징역 1년에 집행유예 8년을 선고 받았는데 출소 후 그 학생에게 음란 동영상과 사진을 보내다 적발되어 다시 체포되었다.

 

에이미 노스컷과 그의 남편

7

16살 여자 제자에게 음란 메시지를 보내 남편과 함께 쓰리섬을 한 혐의로 체포됐다.

 

데브라 라파베

8

14살 소년과 오럴섹스를 가지다 발각, 하지만 곧 풀려났다. 소년의 어머니가 아들이 재판과정에 휘말릴까봐 고소를 취하했기 때문이다. 현재는 쌍둥이를 낳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Heather Daughdrill

9

성경학교 선생님으로, 여름 성경캠프에 온 13살 소년을 꼬셔서 성관계를 가진 혐의로 체포되었다.

 

이 글을 읽은 누리꾼들은 “전부 미인이네…” “다들 인물들이 괜찮네요. 호기심 많은 소년에게 저렇게 성숙한 여자들이 먼저 접근하면 버틸 수가 없을 듯” “쇼타로 콤플렉스가 있는 여성들 중 미인이 많다고 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