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꾼들 입 벌어지게 만든 안재현의 성형 전(?) 모습 (사진 4장)

2017년 1월 6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 온라인커뮤니티(이하)


12321


8일 첫 방영되는 ‘tvN 신서 유기 3 ‘ 출연진 안재현의 과거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커뮤니티 사이에서 ‘안재현 성형 전’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게재되자마자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고등학생 시절로 추측되는 안재현의 모습은 어딘가 풋풋함이 있지만 매서운 눈빛을 선보였다.

그러나 안재현의 성형 의혹은 재작년 KBS 2TV 연예가 중계에서 이미 공개된 것이었다. 당시 안재현은 “학창시절 때도 하얗다 보니 창백했다”고 말하며 “어릴 때 빨리 성숙해서, 동안인 것 같다”며 “10대 때부터 이 얼굴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리포터가 성형했냐고 묻자, 안재현은 “모델이 되고 싶어 모델 아카데미를 찾았는데 못생겨서 떨어졌다”고 말하며 “눈과 코를 비롯하여 성형하라는 제안을 많이 바랐지만 우연히 참하게 된 대회에서 1등을 차지해 모델로 데뷔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그렇게 모델을 데뷔하게 되니 성형은 하지 않았고, 치아교정만 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를 본 누리꾼들은 “무슨 성형이야 완전 존똑이구만” , “말도 안 되는 소리네 진짜” 등의 의견을 남기며 안재현의 성형 의혹에 대해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31

011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