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 이기지 못하고 동족까지 잡아먹은 뱀 (동영상)

2017년 1월 4일   정 용재 에디터
▼ 사진 및 동영상 출처:미러(이하)

one-deadly-snake-filmed-eating-another-terrifying-snake-is-a-very-weird-spectacle


보통 개구리나 쥐를 잡아먹는 거대한 뱀은 배고플 시 동족도 잡아먹을 수 있다.

지난 3일(현지시각) 영국 일간 미러에는 동족을 잡아먹는 뱀의 충격적인 동영상이 공개됐다.

보기만 해도 위가 출렁거리는 이 영상 속의 뱀은 비단뱀을 한 시간 동안 잡아먹었다. 이 뱀은 동료 비단뱀의 머리부터 삼킨 뒤 남은 몸 전체를 먹기 시작했다.

뱀 사냥꾼 노르만과 셀리는 1월 2일 자신의 집 근처에서 이 거대 파충류를 발견했다.

셀리는 호주 ABC 뉴스 인터뷰에서 이러한 광경은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며 뱀 사냥 기간 동안 이런 장면을 보는 것이 드문 일이라고 말했다.

one-deadly-snake-filmed-eating-another-terrifying-snake-is-a-very-weird-spectacle2

셀리와 노르만은 뱀의 식사가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 이들은 뱀이 동족을 먹는 이유에는 늘어나는 뱀 인구에 먹을 것에 대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시작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갈색 뱀은 보통 도마뱀이나 개구리 쥐를 잡아먹지만 배고플 땐 동족을 먹기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해 12월 호주에서는 48세 호주 남성의 식기세척기 안에서 커다란 비단뱀을 발견했다. 뱀의 공격적인 태도에 결국 이 남성은 야생동물 구조대에 신고를 해 30분 만에 무사히 뱀을 포획할 수 있었다.

아래는 뱀이 자신의 동족을 식사하는 동영상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