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14세 여중생과 사귀는 20세 남성

2017년 1월 4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하)

1


 

14살 여중생과 사귀는 20살 남성의 고민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4살 여중생과 사귀는 20살”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크게 논란이 되고 있다.

이제 대학 들어가는 20살 학생이라고 밝힌 글쓴이. 그의 여자친구는 이제 중학교 1학년이 되는 여중생이라고 전했다.

본인의 사연이지만 말이 안 되는 소리고, 믿기 힘든 이야기라는걸 이해한다고 말했다.

글쓴이와 여자친구는 사귄 지 두 달이 되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본인이 절대 아동성애자가 아니고 어리다는 이유로 사귄 것도 아니라고 전했다.

이 아이가 또래에 비해서 내면이 성숙하고 외족으로도 성숙하기 때문에 사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스킨쉽은 키스까지 했고, 앞으로 자게 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리고 생각해보니 자신이 너무 나쁜 놈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자신은 사랑한다고 하는 행위들이 사회의 차가운 눈빛으로 봤을 때는 아동 성폭행범으로 몰아갈 수 도 있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2

3

때문에 글쓴이는 글을 마치며, 이 관계를 계속 이어 나가야 할지 고민이 된다고 말했다.

이 글을 읽은 누리꾼들은 “사랑하니까 라는 감정으로 모든 것이 면죄될 수 있다면, 사랑이 넘치는 세상이 되겠지” “외면 내면 비교적 성숙해도 중1이다.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그냥 철컹철컹” “좀 더 지켜보고 부모님한테 정식 교제 허락 받고 연애하는 게 속편하지 않을까” “진정성 있어도 감옥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