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얼 공장 기계에다가 ‘오줌’을 싸봤습니다” (동영상)

2017년 1월 5일   정 용재 에디터
▼ 사진 및 영상 출처:뉴스포(이하)

cereal-556786_960_720


인터넷에서 한 남성이 켈로그 사 시리얼 공장 기계 위에 소변을 보는 동영상이 공개되었고 결국 대량 리콜이 발생하는 사태가 벌어졌다.

최근 해외 온라인 미디어 뉴스포에서는 켈로그 시리얼 공장 기계에 한 남성이 소변을 보는 동영상과 켈로그 살의 반응에 관한 기사가 공개됐다.

지난 몇 개월간 켈로그 시리얼을 먹었다면 아마 오줌이 섞여 있을 가능성이 높다.

한 남성이 스스로 기계 위에 소변을 보는 동영상이 인터넷에서 떠돈 후 현재 미국 범죄 수사 당국에서는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내사 수사과에서는 지난해 12월에 찍힌 것으로 보고 회사는 몇 개 제품에 오줌이 들어갔다고 했다.

urine

회사 측에서는 동영상을 본 후 엄청난 충격을 받고 실망을 했으며 법률 규제당국에 알리고 미 식품 의약 처에서 범죄 수사에 들어갔다고 뉴스를 통해 밝혔다.

이 동영상은 켈로그 사와 노동자들 사이에서 벌어진 논쟁 중에 아마 한 남성이 영상을 찍은 것 같다고 했다. 이 영상을 보고 난 후 지난 몇 개월 간 사 오던 켈로그 시리얼을 던져 버리고 싶을지도 모르겠다.

아래는 화가 난 노동자들이 행동을 취한다고 공장기계에 소변을 보는 영상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