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말하는 최고의 남근은?

2017년 1월 5일   School Stroy 에디터
▼기사 및 이미지 제공 : 속삭닷컴 이신우 기자

thumb_1482824414-1552591


[속삭닷컴] 9명의 여성이 말하는 ‘최고의 남근’

다비드 조각상의 멋진 남근은 무척 아름답다. 그러나 모든 남근이 다 아름다운 것은 아니다.

앨리 왈란스키(Aly Walansky)라는 블로거가 올린 9명의 여성으로부터 ‘최고의 남성 성기’가 어떤 것인지에 대해 들었다. 9명의 여성들이 말하는 최고의 남근은 다음과 같다.

1. 길이와 둘레의 조건=두 몸이 접속했다는 느낌이 들 만큼 충분히 길어야 하고 충만감이 들 만큼 두꺼워야 한다.

2. 오르가슴에 도달케 해 줄 만큼 커야 하나 그 위에 올라탈 수 있도록 너무 커서는 안 된다=8~9인치 길이에 매우 두꺼우면 완벽하다.

3. 바나나처럼 생겨야 한다=버섯 같은 모양의 귀두에 바나나처럼 위로 구부러진 것이면 좋다.

4. 고무질=유연한 게 좋다. 완전히 발기했을 때, 또 어떤 체위를 취하더라도 남성은 물론 나도 고통이 없어야 한다.

5. 크기는 중요치 않다. 깨끗해야 한다=잘 다듬어지고 관리된 게 좋다. 크기는 발기가 죽었을 때 콘돔이 벗겨지지 않을 정도면 된다.

6. 발기되지 않았을 때 헬리콥터처럼=헬리콥터가 선회하듯 빙 돌릴 수 있으면 좋다. 그게 재밌고 함께 웃을 수 있기 때문이며 그럴 때 파트너와의 결속감이 커지게 된다.

7. 좋은 남근은 좋은 사람에게 붙어 있는 것=남근 자체가 중요한 게 아니라 그걸 달고 있는 남자가 좋은 사람이어야 한다.

8. 내 질과 잘 들어맞아야 한다=굽어지거나 너무 크지 않고 내 질에 딱 맞는 것이면 최고다.

9. 발기 유지력이 중요하다= 너비와 함께 발기상태를 내가 원하는 시간보다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 관련기사
남아공에서 에이즈 치료제 대대적 임상시험
여성이라면, 관계 후에 꼭 해야 할 일
포르노 볼 때 사람들의 표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