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한해 인터넷을 달군 최강의 19금 사진들 (사진, 동영상)

2017년 1월 5일   정 용재 에디터
▼ 사진 및 동영상 출처:듀드코미디(이하)

capture


지난해 2016년 한 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막강 19금 사진들을 소개한다.

지난 1일 해외 온라인 미디어 듀드 코미디에서는 온라인을 화제로 몰아넣은 최강의 19금 사진들을 모아 공개했다.

아래 사진들은 ‘스냅챗’이라는 모바일 사진 공유 애플리케이션에서 엄청난 화재를 모았던 수위 쌘 19금 사진들이다.

▶ 여자친구가 다른 남성과 옷 벗고 자는 사진을 공유한 남성

thepic-576x1024

크리스라는 이 남성은 여자친구에게 깜짝 방문을 하려고 고향에 갔고 그가 들어가자 다른 남자와 자고 있는 여자친구의 모습을 발견했다.

▶ 3만 6000 피트 상공에서 남긴 그녀가 남긴 누드사진

snap-plane-576x1024

A++ 급의 셀카를 남긴다는 것 빼고는 사진 속 알리사 콜이란 여자에 대해선 알려진 바가 없다.

사실 스냅쳇에서 이런 엉덩이를 보는 일도 드물다.

sleif-576x1024

▶ 똥 싼 채로 기절한 신입생

img_2485

이 일이 어떻게 벌어졌나? 라는 의문 가득한 사진 한 장이 있다. 자세히 보면 그녀의 변이 사무라이 검에 베인 것처럼 티 팬티 때문에 두 갈래로 나눠진 것이 보일 것이다. 이 여학생에 대한 사연은 곧 스냅챗에 올라왔다.

그녀는 대변을 보려고 화장실에 앉았고 술에 취해 앞으로 고꾸라졌다. 바닥에 누운 채 그녀의 대변은 멈추지 않고 계속 나온 것이다.

▶ 스냅쳇에서 남성 스트리퍼와 놀아나 결혼이 취소된 독신 여성

newa

소셜 미디어 신예들과 독신 여성 파티를 한 이 여성은 아무 문제없을 줄 알고 친구에게 사진을 보냈다. 사진을 받은 그녀의 친구는 콜라와 술을 섞어 마셔 취한 상태에서이사진을 올렸다고 하지만 명백히 거짓말로 드러났다.

왜냐하면 이미지 3개와 글까지 써서 올렸기 때문이다. 친구의 인생을 망쳐서 자책감을 느낄 법 하다. 다시는 이런 파티에 핸드폰을 들고 가지 말고 아무도 믿지 않는 것이 좋다.

iz-608x882

▶ 섹스와 학점을 교환한 교수님

어느 학생이 교수 강의 평가에 “교수가 학점과 섹스를 교환했다”라는 글을 남겼다.

ratemypro

그리고…

▶ 조카의 몸을 덮고 있는 수건을 뺏은 장난꾸러기 삼촌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