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생식기에 ‘불끈’ 힘을 불어 넣어줄 건강한 음식 7가지

▼ 사진 출처: 위티피드(이하)

banana-1238715_960_720


남성의 그곳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7가지 채소와 과일이 소개됐다.

최근 해외 온라인 미디어 위티피드에서는 남성의 생식기 기능과 더불어 성 기능을 강화 시켜줄 수 있는 7가지 음식을 소개했다.

여자를 만족시켜 주고 싶은가? 아래 소개되는 건강식품들을 지금 당장 식단에 추가하도록 한다. 건강한 삶과 건강한 음식은 더 나은 삶을 제공한다. 그러나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의 애인도 마찬가지다.

남성의 건강은 생식기와 연관이 있다. 생식기가 제 역할을 하기 원한다면 건강한 마인드와 꾸준한 운동이 필요하다. 더 좋은 섹스를 위해서는 아래 음식들을 필수로 먹어야 한다.

1. 바나나

9mo34l1olhvl7z9ijyvd

바나나에 칼륨이 높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바나나를 매일 먹으면 혈액순환을 증진 시킬 수 있다. 또한 하루에 바나나를 하나씩 먹을 경우 발기가 더 잘 된다는 사실이다. 발기가 잘 되는 남자를 싫어할 여자가 어디 있겠는가?

2. 수박

0kvyz3r2i23lbpq7r19t

수박에는 L-시트룰린이라는 성분이 함유돼있다. 이 성분에 포함돼 있는 아미노산이 더 딱딱하고 하게 발기시켜 줄 것이다.

3. 석류

brf5uzbn9zix19esjgjj

식단에서 이 과일을 절대 빼먹지 말 것. 스스로를 사랑한다면 반드시 먹어야 할 과일이다. 산화 방지가 풍부해 테스토스테론을 증진시켜 발기부전을 예방해준다.

4. 시금치

7yvab56enbdev1ibmllf

시금치에는 철분이 풍부하다. 그러므로 발기가 더 잘 된다는 것이다. 여자를 행복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혈액 세포의 기능도 활성화시킨다.

5. 감자

6b8y4w101vz0ngnbdn25

바나나와 마찬가지로 감자에도 칼륨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또한 감자는 남성의 더 강한 발기를 돕는다.

6. 토마토

pblmftoha8098pq86kkl

토마토는 리코펜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남성의 생식기를 활발하게 할 뿐만 아니라 전립선 암 또한 예방한다.

7. 다크초콜릿

3yi3kbaoneelyuo9q02w

다크초콜릿은 뇌의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시킨다.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기분을 좋게 해준다. 다크초콜릿을 통해 남성들은 성욕을 증가시켜 더 건강하게 발기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