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성욕에 관한 놀라운 연구 결과가 나왔다

2017년 1월 6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 출처:픽사베이

girl-1720486_960_720


여성의 성욕은 역겨움을 느끼는 감정까지 눌러버린 다는 흥미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다.

지난해 11월 해외 온라인 미디어 위티피드에서는 여성의 성욕 테스트 결과에 관한 흥미로운 기사가 보도됐다.

10대 시절에 성에 관해 처음 접하게 되면서 친구들 사이에서 대화 화두는 항상 성 또는 섹스가 주제였다. 그리고 더 많은 호기심으로 성에 관해 충격적인 사실들을 알 때마다 때론 역겨움을 느낄 때가 있다. 만약 성욕이 가득 차면 우린 역겨운 것들을 어떻게 받아 드릴까? 최근 실행된 이 흥미로운 실험에서 우리는 원하는 답을 찾았고 여성들을 상대로 실험을 했지만 남성들에게도 똑같은 해당사항이라고 이야기 했다.

여성의 성욕은 역겨움을 짓눌러버린다고 한다.

실험을 위해 90명의 여성들이 3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졌고 세 그룹에게 각기 다른 동영상을 보여주었다. 첫 번째 동영상은 야한 영상이었고 두 번째는 아드레날린이 분비되는 신나는 스카이 다이빙 같은 영상이었다. 마지막은 그저 지나가는 기차를 담은 심심한 영상이었다.

sky-1389922_960_720

실험은 성공적이었다.

첫 번째 야한 영상을 본 그룹은 상당히 자극을 받고 있었다. 두 번째도 꽤 자극을 받았지만 세 번째 그룹은 전혀 신체에 자극이 없었다. 이후 꽤 역겹다고 생각하는 16가지들을 하라고 주문했다.

capture

역겹다고 생각되는 것들에는 다 쓴 콘돔이 버려진 쓰레기통에 손가락을 집어 넣거나 누가 썼던 휴지로 손을 닦는 다던지 벌레 옆에 과자를 놓는 것이었다. 첫 번째 그룹은 굉장히 긍정적이고 열정적으로 실험에 임했고 두 번째 그룹도 첫 번째 그룹만큼은 아니지만 참여하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세 번째 그룹은 이 역겨운 실험에 아예 참여할 생각도 안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