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에서 검은색 비키니를 입고 ‘가슴 수술 비용’ 모금하는 여성의 숨겨진 이유 (동영상)

▼사진출처: Youtube DengisV 캡처 (이하) 

78


영국 런던 사우스뱅크의 강변에는 검은색 비키니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한 여성이 ‘모델 : 가슴 확대 수술 비용 필요’라는 팻말을 들고 서 있다.

근처를 지나가던 사람들의 시선은 그녀를 향했고 일부는 이런 모습을 카메라로 찍기도 했고, 여성 앞에 있는 통에 돈을 넣기도 했다. 몇몇 남성의 경우 휘파람을 불며 모델에게 다가가기도 했고 인증샷을 찍었다.

반면 한 여성은 그녀를 향해 “보이는 것보다는 내면을 표현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진지하게 조언을 전하기도 했다.

그녀가 뽑은 가장 황당한 행인은 한 남성이었다. 그는 여성 모델에게 “수술을 위해 얼마가 필요하지?”라고 물었고 모델이 5,000파운드라고 답하자 남성은 “하룻밤 보내면 1,000파운드를 줄게”라는 제안을 했다고 전했다.

90909999

그러나 이 여성 모델(율리안 스넥케스타드)은 사실 수술대에 오를 생각이 없었다.

이는 유튜브의 유명 채널 ‘뎅기스’가 기획한 실험 영상으로 가슴 수술 비용을 모금할 때 사람들의 반응을 보는 것이다.

한편, 해당 영상은 지난해 8월에 게재됐지만 최근 해외 매체를 통해 재조명받았고 당시 모은 기금은 유방암 연구 자선단체에 기부됐다.

영상출처: Youtube DengisV 

곡선형몸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