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가 운동을 전혀 하지 않고도 몸매를 유지하는 방법은? (동영상)

2017년 1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영화 ‘타짜’ 캡쳐

1


 

김혜수가 운동을 전혀 하지 않고도 완벽한 몸매를 관리하는 방법이 공개돼 시청자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16년째 다이어트 강박증에 시달리고 있는 여성의 사연이 소개되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신아영 아나운서는 “저는 운동을 하면 식욕이 돌아서 오히려 더 먹는다”며 “운동을 제일 많이 했을 때 살도 제일 많이 쪘다”고 밝혔다.

그래서 운동 없이 식단 조절을 하는 게 신아영 아나운서의 비법이라고.

이에 MC 이영자는 신아영 아나운서와 배우 김혜수의 다이어트 비법이 같다고 말했다.

이영자는 “김혜수씨도 지금까지 운동해본 적이 없다더라”며 “운동 없이 다 먹는 것만 조절해 몸매를 유지하나고 했다”고 전했다.

김혜수의 탄탄한 몸매가 운동 없이 만들어진 것이라는 사실에 출연진과 방청객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서 이영자는 “난 진짜 발톱이 빠져라 운동했는데..” 라며 허무한 반응을 나타냈고, 신동엽은 “(이영자가) 어느 정도 먹는지 아시겠죠?”라며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터뜨렸다,

한편, 이날 사연신청자는 “극심한 다이어트와 폭식을 반복하고 있다”며 고민을 털어놓았고 이영자는 “자신을 가두고 있는 생각을 파괴하고 자신감을 가지라”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영상출처: 네이버 TV 캐스트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