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체어 탄 노인을 철로에서 민 뒤 돌로 머리를 가격한 남성 (동영상)

2017년 1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 사진 및 동영상 출처:메트로(이하)

untitled


휠체어에 탄 노인이 한 남성에게 밀쳐져 철로에 떨어졌다. 그리고 이 남성은 떨어진 노인의 머리를 돌로 가격했다.

지난 10일(현지시각) 영국 온라인 미디어 메트로에서 한 남성이 휠체어에 탄 노인을 밀쳐 철로로 떨어지게 한 CCTV 영상이 공개됐다.

휠체어에 탄 노인에게 살인을 시도한 용의자가 CCTV에 잡혔다. 이 노인은 철로에 떨어지고 돌로 머리를 가격 당했다. 폴란드의 한 역에서 찍힌 이 CCTV 영상에는 72세의 노인과 검은색 의상을 입은 남성이 나왔다. 영상에서는 남성이 노인을 밀친 뒤 돌로 이 가격하는 듯한 장면이 보인다.

이 장면을 목격한 다른 승객들은 남자를 노인으로부터 저지했다.

qfwefq

이 여성의 이름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고 병원에 들리는 동안 환승을 해야 했다. 지하철에서 33세의 남성과 함께 이 노인은 오는 길에 대화를 나누었다고 한다. 이후 남성은 노인에게 기차를 잡기 위해 도움을 준다고 하고 철로에 밀친 것이다. 이후 돌로 머리를 수 차례 가격한 것이다.

이후 그녀는 구급차로 병원에 실려갔고 갈비뼈와 머리가 부러져 치료를 해야 할 상황이었다. 경찰은 이 남성을 붙잡았고 살인 혐의로 체포했고 범인은 공판을 위해 정신감정을 받고 있다.

아래는 당시 CCTV 에 포착된 동영상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