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를 잘 못 하는 당신에게 제일 중요한 것은…?

2017년 1월 12일   정 용재 에디터

▼ 기사 및 이미지 제공 = 속삭닷컴 이신우 기자


11


[속삭닷컴] 가장 강력한 최음제는? ‘열린 마음’

가장 강력한 최음제는 무엇일까? 초콜릿, 아니면 굴? “아니다. 당신 자신의 마음이다.” 이런 주장을 펴는 글이 ‘Slutty Girl Problems’라는 블로거 매체에 실려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이 글에 따르면 인간의 두뇌는 성욕과 직접적으로 연결돼 있다. 성적으로 불안하거나 부끄러움, 죄책감 등을 느낄 때면 우리의 몸은 성적으로 ‘가동’되지 않는다. 이는 뒤집어 말하면 마음의 힘으로 스스로 오르가슴을 느끼는 것이 가능하다는 얘기다. 여기 그 방법을 소개한다.

1. 첫 번째 방법은 명상을 통하는 것이다.
그것이 가능하다고 믿어라. 성 전문가인 바바라 카렐라스가 MRI로 뇌의 변화를 촬영해 이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줬다. 숨을 깊게 들이마시면서 ‘자유’ ‘마음 가는 대로’ 등을 소리내 본다. 평정심을 갖고서 자기 자신만을 온전히 느껴라.

엉덩이를 리듬감을 타며 움직여라. 정신을 온전히 몰입시켜라. 오르가슴이 오지 않을까 걱정하지 마라. 모든 사람이 처음부터 이런 방식으로 오르가슴에 도달하지는 않는다. 필요한 건 연습이다.

2 두 번째 방법은 좀 더 성적인 방식이다.
역시 충분히 가능하다는 믿음을 갖는 게 중요하다. 엉덩이를 위아래로 움직여서 피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라. 자위할 때와 같은 판타지를 떠올려봐라. 실제로 성행위 때 오르가슴으로 이끌어주는 자극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라.

이와 같은 방식은 우리의 성적 잠재력을 끌어내는 방법 중의 한두 사례에 지나지 않는다. 당신이 마음을 열기만 하면 성생활은 한 단계 새로운 경지에 진입할 것이다.

▶ 관련기사
남아공에서 에이즈 치료제 대대적 임상시험
여성이라면, 관계 후에 꼭 해야 할 일
포르노 볼 때 사람들의 표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