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만 모르는, 여자의 말 속에 담긴 ‘진짜’ 속마음

2017년 1월 13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 출처:드라마 ‘연애의발견'(해당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함)(이하)

96334858


여성들이 남자들에게 흔히 하는 말들 대부분은 그 속에 전혀 다른 진심과 속뜻이 담겨있다고 한다.

최근 해외 온라인 미디어 위티피드에서는 여성들의 말속에 담긴 진심과 속뜻에 관한 기사가 보도됐다.

사람은 어느 때나 혼란스러울 수 있다. 여자도 예외는 아니다. 가끔 여성들의 말이 이해하기 힘들지만 그렇다고 우리에게 매번 이해가 안 간다고 말할 필요가 없다. 가령 여자가 “난 괜찮아”라고 말할 경우 사실 속 뜻은 엄청 많은 것들 때문에 골머리가 아프다는 뜻이다. 이렇게 여자들의 말을 해석할 수 있는 몇 가지 예시들을 살펴본다.

1. “파티에 입고 갈 옷이 없네”

이 말 뜻은 여성의 옷장에 옷이 가득 차 있기는 하나 현재 세일하고 있는 옷이 있으니 새 옷을 사달라는 의미이다.

2. “난 정말 괜찮아”

이 말은 사실 여성이 굉장히 화나고 우울하고 힘들다는 뜻이다. 오직 구찌숍에서 쇼핑하는 것만 것 기분을 전환시켜줄 방법이다.

3. “나 살쪄 보여?”

이 말은 남자로부터 빨리 아니라는 소리를 듣고 싶다는 것이다. 만약 반대의 대답을 듣는다면 영원히 헤어질 것이다.

4. “내가 틀릴 수 있겠지만 오버하는 건 아니잖아!”

이제 막 생리를 시작할 단계이다

201408200831354498_d

5.”우리 대화 좀 해야 될 거 같아”

여성의 속뜻은 남자의 행동이 마음에 들지 않았고 즉각적인 사과를 요구한다는 뜻이다.

6. “그냥 잊어버려”

싫어하는 짓을 했으면 미안하다 하지 말고 그저 귀찮게 굴지 말라는 뜻이다

7.”난 솔로가 좋아”

여자의 이 말뜻은 사실 전 남자친구가 보고 싶고 전화통화할까 100번은 더 고민했다는 뜻이다.

8.”너 하고 싶은 대로 해”

여자가 이런 말을 했을 경우 남자친구가 절대 자신의 말을 듣지 않기 때문에 볼일 다 봤다는 뜻이다.

imagesWGD6LGCR

9.” 5분만 기다려줘”

여자가 이 말을 할 경우 아직 수건으로 머리 말리고 화장도 안 한 상태이다. 그대로 말하면 소리칠걸 알기 때문에 이 방법 밖에 없다고 하는 것이다.

10. “쟨 정말 잘난 척이야”

사실 잘난척한다고 싫어하는 여자에게 질투를 느끼는 것이다.

11. “저 여자애 이미 알고 있지?”

언제 어디서 몇 번이나 만났는지 이실직고하라는 뜻이다

12. “나 다이어트 중이야”

여자는 늘 다이어트 중이라고 하지만 치즈와 초콜릿은 예외라는 점을 명심하라.

13. “이건 너와 나 사이에 비밀이야”

몇 명에게 비밀을 말하지만 그것이 유효하다는 생각은 하지 마라. 다른 사람도 비밀이라 하고 또 퍼트리고 다닌다.

rthrhrh5

14. “우린 그냥 친구야”

여자에게 그냥 친구라는 말은 필요 이상의 친구를 얘기한다. 이다음 뜻은 생략하겠다.

15. “너하고는 악연이야”

사실 이 말은 아직 여자가 남자를 미치도록 그리워하는 것이고 하루 종일 같이 있고 싶어 하길 원하는 것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