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섹스를 원한다면? ‘9가지 계획’ 실천하자

2017년 1월 13일   정 용재 에디터

▼기사 및 이미지 제공 = 속삭닷컴 이신우기자


1


[속삭닷컴] 만족스러운 성생활 위한 신년 계획 팁 9가지

새해를 맞아 새로운 결심과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다. 성생활에서도 신년 계획을 세워보면 어떨까. 좀 더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위한 새해 계획을 세우려는 이들에게 성건강 전문가 사만다 에번스의 도움을 받아 ‘올해 성생활 개선을 위한 팁 9가지’를 소개한다.

1. 파트너에게 자신이 원하는 바를 얘기하라=파트너에게 성과 관련한 자신의 욕구와 바람을 얘기하라. 당연히 잠자리가 더 만족스러워질 것이다.

2. 마음을 이완시켜라= ‘나는 이래야 한다’라는 자기 속박에서 벗어나라. 속마음을 파트너에게 솔직히 드러내라. 열린 태도로 상대방을 대하면 파트너도 그렇게 할 것이다.

3. 늘 똑같은 성적 습관에 변화를 줘라= 뭔가 새로운 걸 시도해봐라. 침대에서 벗어나 보는 것도 좋다.

4. 낮에 섹스를 해 봐라=점심시간 때 여유 시간을 활용해 섹스를 해보는 건 색다른 흥분을 안겨줄 것이다.

5. 새 속옷을 사보라= 새 속옷으로 파트너를 감질나게 해 보라.

6. 섹스토이를 구입해 보라=섹스토이 사용은 성적 만족도를 높여줄 것이다. 전에 느껴보지 못했던 흥분을 느낄 수 있다. 온라인으로 섹스토이를 구입하는 것도 용이하다. 망설이지 마라.

7. 판타지 리스트를 작성해라=새롭게 시도해보고 싶은 사항들을 적어 봐라. 섹스토이나 결박, 역할극 등 금기시했던 행위들을 적극 시도해보라.

8. 리듬을 유지하라=잠자리와 관련된 문제의 대부분은 섹스를 하지 않아서 발생한다. 섹스로부터 멀어지지 않도록 성적 리듬을 유지하라.

9. 성적 안식처를 만들어라=사랑을 나누는데 자녀가 불쑥 침실로 들어오는 것과 같은 상황을 피하려면 ‘안전한’ 공간을 확보해 놓는 것이 좋다. 나아가 전신 거울과 같은, 성적 흥분을 높일 수 있는 물건들을 갖추는 것도 좋다.

▶ 관련기사
남아공에서 에이즈 치료제 대대적 임상시험
여성이라면, 관계 후에 꼭 해야 할 일
포르노 볼 때 사람들의 표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