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킹’ 숀리가 말하는 ‘최악의 음식 TOP3′(사진 4장)

2017년 1월 17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cats


#다이어트 #음식 #식단조절

최근 헬스 트레이터 숀리가 “다이어트할 때 최악의 음식 세 가지”를 언급하면서 누리꾼의 관심을 끌었다.

숀리는 세 가지 음식을 가리키며 “다이어트 할 때 이 음식만큼은 죽어서도 먹으면 안 된다”고 강조했다.

다음 아래는 숀리가 강조한 음식들이다.

cheese-1869708_640

▼사진출처 : gettyimgeasbank(이하)


1. 피자

‘고열량 · 저영양’의 대표 식단 피자. 피자는 비만을 유발하는 게 제일 큰 문제이다.

게다가 피자와 콜라를 함께 먹으면 칼슘이 손실되고, 성장기 청소년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심각하다.

당신이 다이어트를 한다면 제일 먼저 피해야 할 첫 번째 음식은 피자다.

짜장면


2. 자장면

남녀노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장면이다.

그러나 자장면의 칼로리는 우리가 생각지도 못하게 어마어마한 수치를 자랑한다.

같은 면 종류의 냄비우동 칼로리는 702kcal(1인분 기준), 메밀국수 456kcal, 비빔국수 425kcal, 잔치국수 420kcal, 냉면 540kca이다

그러나 짜장면의 칼로리는 864kcal 로 독보적인 수치를 자랑한다. 고칼로리를 자랑하는 음식이기에 최대한 피할 것을 권장한다.

GettyimagesBank_a9317511_M


3. 부대찌개

많은 사람이 사랑하는 음식인 부대찌개.

각종 햄과 소시지, 라면이 듬뿍 들어간 부대찌개는 ‘나트륨, 지방, 각종 첨가물’이 들어 있다. 게다가 라면과 당면, 떡, 수제비, 치즈를 비롯하여 각종 사리를 더 하면 그만큼 칼로리도 높아진다.

부대찌개를 먹다 보면 밥까지 곁들여 먹게 되어 다이어트 할 때 피해야 하는 음식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