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X 아저씨’ 짤방의 정체를 묻자, 박원순 시장이 보인 반응(사진 10장, 동영상)

2017년 1월 19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 및 영상출처 : YouTube ‘G pictures’


cats


“박 시장님 씨X 아저씨 알고 계세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씨XX 짤방’으로 유명한 박원순 시장에게 짤방의 정체를 질문한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이다.

지난 18일 1인 미디어 ‘쥐픽쳐스(G pictures)’는 박원순 서울시장과 대화를 나누던 중에 ‘씨XX아 짤방’에 대해 질문했다.

당시 MC를 보던 국범근은 “시장님께서 유명 짤방의 존재를 아시는지. 또한, 정치인 희화화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라며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이어 그는 박 시장에게 “젊은 친구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며 “박원순 서울시장님 성함은 몰라도 SNS에 XX 아저씨로 알려져 있다”고 말하며 애써 웃음을 참는 모습이 보였다.

이에 당황한 박 시장은 “그런 거 방어 좀 해달라고” 말하자 국범근은 “방어할 수준이 아니다”라며 “이런 짤방 문화를 알고 계셨나, 혹시”라고 다시 질문했다.

그러자 박 시장은 “그건 내가 가장 강력한 대권 후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라며 너스레를 떨며 웃어넘겼다.

마지막으로 국 씨는 “정치인 사진으로 짤방을 만들어서 정치인들 희화화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라고 질문하자, 박 시장은 “그럴 수 있고, 또 응당 그래야 하는 것 아닌가”라고 쿨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시장님 겁나 쿨해ㅋㅋ”, “근데 진짜 씨X 이러는거 같아ㅋㅋ” ,”박 시장 짤이 젤 재밌음” 등 의견을 남기며 재밌다는 반응을 보였다.

다음 아래는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박원순 시장의 짤방을 갈무리했다.

cats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