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서 완전 난리난 괴짜 뮤직비디오 (동영상)

2017년 1월 19일   정 용재 에디터
▼ 사진 및 동영상 출처:미러(이하)

qwfq


여태껏 보았던 뮤직비디오 중에 가장 괴짜스럽고 이상한 영상이 인터넷에서 퍼지고 있다.

지난 18일(현지시각) 영국 온라인 미디어 미러에서 정체성을 알 수 없는 괴상한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 뮤직비디오의 특징은 옷을 벗고 말을 타는 여성과 눈알을 입에서 내뱉는 장면, 그리고 고기로 만든 스케이트를 타는 장면들이다. 러시아에서 제작된 이영상은 현재 유튜브에서 1억 3천만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 영상과 노래는 고통스러운 이별을 나타냈고 괴상한 장면들과 다양한 포즈들이 특징이다. 이 영상을 제작한 밴드의 말에 의하면 남녀가 이별했을 때 친구로 남을 수 있다는 이야기다.

Worlds-weirdest-music-video-Naked-women-act-as-horses-in-bizarre-Russian-clip

가사에는 “난 네가 죽었으면 좋겠어 지금 당장 죽어, 널 더 부시고 죽이고 증오하고 비틀고 절단해 버릴 거야”라는 말이 담겨 있다.

또한 “널 갈아버릴 거야 너의 얼굴을 망치로 부숴버리고 우리 밴드에서 썩었으면 좋겠어”라는 문구도 있다. 이 동영상은 어느 해외 온라인 매체에서 3분가량의 악몽의 동영상으로 유행하고 있다.

Worlds-weirdest-music-video-Naked-women-act-as-horses-in-bizarre-Russian-clip2

아래는 현재 유튜브에서 엄청난 조회 수를 기록 중인 문제의 뮤직비디오 동영상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