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어본’ 그녀가 밝힌 포르노 촬영에 관한 놀라운 3가지 사실

2017년 1월 24일   정 용재 에디터
▼ 사진 출처:우먼스헬스/픽사베이(이하)

james-deen-art


한 여성이 경험 삼아 포르노 섹스신 촬영 현장에 지원했고 모든 테스트 과정을 걸쳐 선발되었다. 이후 그녀는 그곳에서 알게 된 3가지 흥미로운 사실을 밝혔다.

최근 해외 온라인 미디어 우먼스헬스에서 한 여성이 포르노 촬영을 경험한 뒤 알게 된 3가지 놀라운 사실에 관한 기사가 공개됐다.

이 여성은 단순히 돈벌이가 아닌 특별한 경험을 위해 포르노 촬영에 지원하게 되었고 성병 검사와 몇 가지 테스트를 걸쳐 포르노 제작 과정에서 배우로 선발이 되었다. 그리고 그곳에서 알게 된 포르노 촬영 비하인드스토리 3가지를 공개했다.

– 생리는 아무 상관이 없다.

time-273857_960_720

그녀는 생리가 다가오고 있다고 말했고 상대 배우에게 프로페셔널 하게 대처하는 법을 물어보았다. 그러나 대답은 간결했다. 그는 쇼는 계속되어야 한다고 말했고 생리기간 동안 성관계에 남자들이 불쾌할 수도 있지만 프로들에겐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것이었다.

– 포르노 촬영은 항상 오르가슴으로 끝나지 않는다.

female-864400_960_720

남자 배우의 계속된 섹스에도 불구하고 여성은 오르가슴에 도달하지 못했다. 그러나 그녀는 상관없었다. 그녀는 오르가슴이 아니어도 충분히 침대 위에서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했다. 또한 남자 배우는 이 일을 오랫동안 해왔기 때문에 여자를 다루는 법을 알고 있다.

– 그러나 포르노 배우들은 서로의 만족감을 중요시 여긴다.

body-1095225_960_720

포르노를 보다 보면 한 사람을 위한 영상인 것 같다. 특히 남자가 더 편해 보인다. 그러나 남자 배우는 그녀의 성적 취향을 물어봤다. 그녀는 무엇이 편하고 무엇을 선호하는지 대답했고 그는 나의 이러한 취향을 존중해 주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