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마약?” 인형안에 들어있는 ‘하얀 알갱이’의 정체

2017년 1월 20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1484814529632866


인형안에 들어있던 ‘흰색 알갱이’의 정체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인형 뽑기에서 뽑은 인형 속에 ‘흰색 알갱이’가 나왔다는 누리꾼의 주장이 나오면서 보는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왜냐하면, 알갱이는 영화나 드라마에서 볼법한 ‘마약’과 모습이 너무나 흡사했기 때문이다. 게다가 영상물에서 인형이나 물건에 ‘마약’을 숨겨 운반하는 모습이 자주 그려졌기에 충분히 오해를 살 수 있었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마약 아니냐” 등의 의견을 내놓으면서 당시 글을 올린 A 씨는 경찰서로 들어가 수사 의뢰를 맡겼다.

그러나 이후 한 누리꾼의 제보로 사건의 분위기는 완전히 뒤집히고 말았다.

“인형 뽑기 방을 운영하는 사람입니다. 현재 대다수 인형에게는 유가론(플라스틱 알갱이)들이 들어있습니다. 이는 인형 뽑기 방에서 넣는 것이 아니라 정품, 가품 생산공장에서 넣어서 옵니다. 저렇게 지퍼백에 싸서 넣어오는 경우도 있고 망 같은데 들어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후 실제 경찰 조사에서도 “플라스틱”이라는 판결을 내리면서 순간의 해프닝으로 끝이 났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대박이다…….” , “와 새로운 정보네”, 등 다양한 의견을 남기며 신기한 반응을 보였다.

1484814544511952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