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에게 “소녀시대 알아?”라고 외국인 팬이 물어봤다

2017년 1월 20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 SBS ‘도시의 법칙'(이하)

001


“소녀시대 알아?”

소녀시대 멤버 수영과 열애 중인 정경호에게 이러한 황당한 질문이 날아왔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정경호한테 소녀시대 아냐고 묻는 외국인 팬’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 속 내용은 다름 아닌 지난 2014년 방송된 SBS ‘도시의 법칙’ 중 일부 장면.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뉴욕 생활에 나선 정경호가 에일리와 함께 일거리를 찾아 나서는 모습이 담겼다. 근데 여기서 만난 건물관리인 앤서니는 한국문화에 관심이 많은 듯 보였다.

특히 영화 세트장으로 향하던 중 에일리는 정경호에게 “앤서니가 소녀시대를 좋아한다”고 전하며 “나는 티파니와 친구다”라고 말하자 앤서니는 에일리를 몹시 부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002 003 004

그런데 곧이어 앤서니는 정경호(잭)에게 “소녀시대와 친구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정경호는 급당황해했다. 소녀시대 수영과 열애 중인 그녀가 소녀시대를 모를 수가 있겠는가.

또한 대답을 하지 않는 정경호에게 앤서니는 “여자 안 좋아해?”라고 묻기까지.

005 006 007 008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웃겨”, “그냥 자랑스럽게 얘기하지”, “정경호 너무 좋아”, “둘이 조용히 예쁘게 사귀더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