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데이트에서 섹스가 가능한 7가지 이유

2017년 1월 20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해당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함)(이하)


GettyImages-80408021


첫 데이트에서 섹스가 가능한 사람들의 7가지 이유를 모아봤다.

지난 10일 해외 온라인 미디어 버슬에서 첫 데이트에서 섹스가 가능한 7가지 이유를 공개했다.

섹스와 데이트에는 몇 가지 규칙이 있다. 예를 들어 세 번째 데이트까지 하지 않거나 만약 그전에 섹스를 한다면 상대방은 당신을 섹스 그 이상으로 보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러나 섹스를 할 때는 이 모든 것을 잊으라는 조언이 있다. 모든 의미 없는 질문들과 규칙을 무시하고 여기 첫 데이트에서 섹스를 해도 무방한 이유 7가지를 소개한다.

1. 당신이 원해서

어차피 섹스를 할 목적이면 기다리는 의미가 없다. 서로에게 섹스가 같은 의미로서 통한다면 첫 데이트에서 해도 문제가 없다.

2. 더 많은 것을 위한 의사소통

한 사람에게 지금의 부인 좋았던 이유를 물었고 이 남성이 부인에게 끌린 이유는 섹스를 할까 말까 고민하는 것이 아니라 쿨하게 아무 걱정 없이 순간순간을 즐겼다고 한다.

Attractive couple kissing together
3. 성적 화학 반응을 살피기 위해

섹스를 해보기 전까지 상대방과 침대 위에서 속 궁합이 맞을지 안 맞을지 모른다. 이 간단한 사실을 알기 위해 몇 번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

4. 헤어지지 않는다

섹스를 한다고 관계가 깨지거나 성공을 하지는 않는다. 꼴리면 그냥 가서 하면 된다. 오히려 긴장을 하면 화학반응이 더 떨어질 수 있다.

5. 의도를 파악하기 위해

섹스를 먼저 하고 상대가 나를 섹스로 만나는 것인지 아닌지 빨리 파악을 해야 한다.
cuddling and rest

6. 시간을 절약한다.

되도록이면 짧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좋다고 본다.

7. 처음만 어색할 뿐이다.

처음 섹스를 통해 상대방의 성적 취향을 알고 조금 어색하더라도 순간을 넘기면 그 다음부터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