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몸무게 지적에 “찌질한 XX, X나 현실 감각 없네”라고 일침 가한 BJ 왕쥬 (동영상)

2017년 1월 20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Youtube 왕쥬 Wangju 캡처 (이하) 

0


“여자는 50kg 넘으면 수치다.”라고 지적한 네티즌에게 BJ 왕쥬가 일침을 가했다.

지난 16일 유튜브 ‘왕쥬’채널을 통해 BJ 왕쥬는 “여자는 50kg 넘으면 수치다. 그거보다 살 더 빼야 된다.”라는 지적을 받았다. 이에 왕쥬는 “진짜 저딴 생각하는 새X들이 현실에서는 XX 찌질한 X끼들”이라고 입을 열었다.

왕쥬는 “여자가 50kg 넘으면 수치? 저딴 말 하는 X끼들은 X나 현실에서 여자 만나본 적이 없어서 개념이 없음. 그래서 50 넘으면 다 뚱뚱한 줄 아는 거야”라고 분노했다.

이어 “길에서 보는 애들 50kg 넘어요. X나 여자 몸을 몰라서 그래”라고 덧붙였다.

31333

그러나 이에 한 누리꾼 A 씨가 “몸무게 숫자는 중요하고 이게 팩트다.”라고 반격했고 이에 왕쥬는 “뭐라는 거야? 정신병자야?”라고 말하며 흥분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자 A 씨는 “왕쥬야, 참고로 나는 항상 두 명씩 여자 만나.”라고 말했고 이에 왕쥬는 “프린세스 메이커 하니?”라고 반박했다.

한편, 해당 영상은 조회 수 6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출처: Youtube 왕쥬 Wangju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