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사귄 남친 버리고 바람났다고 소문난 BJ꽃님의 해명

2017년 1월 23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 아프리카TV(이하)


i14343396345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BJ꽃님이 전 남자친구가 남긴 글에 대해 해명했다.

앞서 지난 20일 SNS에는 자신을 BJ꽃님의 전 남자친구라 밝힌 남성이 남긴 글이 공개돼 논란이 일었다.

해당 글에서 글쓴이는 “BJ꽃님과 4년간 사귀었고 동거까지 했다. 부모님도 서로 아는 사이”라 밝혔다. 이어 “BJ꽃님이 다른 BJ와 바람이 났다”고 주장해 파장이 일었다.

글이 확산되자 다음날인 21일 BJ꽃님은 해명 방송을 올렸다.

BJ꽃님은 “4년 동안 연애를 했다. 같이 산 것이 맞다”며 방송을 시작했다.

이어 “헤어진 이유에 대해 말씀 드리자면 연인 관계로는 정말 좋았다. 하지만 4년 동안 긴 연애를 했고 같이 살면서 쉽게 연애를 한 게 아니었기 때문에 앞으로 가족으로서, 부부로서 연을 맺고 살아가기에는 행복할 것 같지 않았고 서로 안 맞는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hqdefault

해명을 하며 울먹이기도 했던 BJ꽃님은 “그 친구에게 계속 만나자고 연락이 계속 왔었는데 미련이 없어 모질게 행동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 친구가 ‘너 방송 안 하면 뭐할래. 피바람 한번 불어볼까’ 이런 식으로, 자기는 아니라고 하지만 지금 이런 상황을 암시하는 것 같아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며 심경을 고백했다.

추가적으로 BJ꽃님은 “결국 든 생각은, 내가 어떤 식으로 대처를 하고 행동을 해도 결국에는 이런 상황을 만들 사람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해 네티즌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한편, 현재 BJ꽃님은 아프리카TV BJ필메와 사귀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