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트로 ‘질 계란’ 오르가슴 촉진 주장에 산부인과 의사가 보인 반응

2017년 1월 24일   School Stroy 에디터
▼ 기사 및 이미지 제공 : 속삭닷컴 이신우 기자

thumb_1485165916.5253398


[속삭닷컴] 귀네스 팰트로가 파는 ‘질 계란’ 독성 쇼크 우려

옥으로 만든 계란을 질 내에 하루 동안이나 밤새 넣어 두면 오르가슴을 촉진하는 등의 효능이 있다는 할리우드 스타 귀네스 팰트로의 주장에 대해 한 산부인과 의사가 어리석을 뿐만 아니라 위험한 짓이라고 공개적으로 지적하고 나섰다.

팰트로는 자신의 여성 라이프스타일 블로그인 구프(goop)를 통해 이 옥 계란을 66달러에 내놓으면서 이 옥 계란을 질 내에 넣어두면 오르가슴을 더 잘 느끼게 해 주고 질 근육을 강화해 주며 호르몬 균형도 개선해 주고 여성 에너지를 북돋워 준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이에 대해 캐나다의 산부인과 의사인 젠 군터 박사는 ‘난센스’라면서 박테리아 질증을 일으키거나 치명적인 독성 쇼크 증상까지 가져올 수 있다고 공개적으로 비판했다.

군터 박사는 블로그를 통해 팰트로에게 보낸 공개서한에서 “그런 주장은 브래지어가 암을 일으킨다는 말보다 더 나쁘다”고 말했다. 또 “호르몬 균형을 맞춰준다는 것은 생물학적으로 불가능하다. 여성 에너지라는 건 또 대체 뭔가?”라고 썼다.

그는 질의 근육을 강화시켜 준다는 주장은 위험하다면서 질 근육에는 적절한 이완이 필요하다는 것을 모르는 소리라고 지적했다. 그는 질 안에 옥을 놔둔다면 옥에 나 있는 미세한 구멍들이 박테리아 감염을 불러오는 매개물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팰트로가 지난 2008년에 개설한 구프는 초고가의 건강 유행 상품을 팔면서 적잖은 논란을 빚어 왔다.

▶ 관련기사
남아공에서 에이즈 치료제 대대적 임상시험
여성이라면, 관계 후에 꼭 해야 할 일
포르노 볼 때 사람들의 표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