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가슴, 성기 모양으로 된 세상에서 가장 저질스러운 암벽 (사진,동영상)

2017년 1월 24일   정 용재 에디터
▼ 사진 및 동영상 출처:메트로(이하)

cap


영국에서 사람의 중요 부위로 만들어진 세상 가장 저질스러운 암벽등반이 소개됐다.

지난 23일(현지시각) 영국 온라인 미디어 메트로에서 저질스러운 모양의 실내 암벽 등반장과 놀이 박람회장이 공개됐다.

Britains-most-obscene-climbing-wall-Grope-Mountain-has-handholds-in-the-shape-of-penises-botto

영국의 한 회사에서는 돌 모양의 남자 성기로 만들어진 실내 암벽 등반 장에 등반가들을 초대했다.

이곳 실내 암벽 등반장에 있는 모든 돌들은 남자의 성기와 여성의 엉덩이, 그리고 질과 가슴 모양으로 만들어졌다.

이 기묘한 장소들은 오직 밸런타인데이 날 영국 런던과 리버풀에서만 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처음에 이들 회사는 여성의 유방과 유두 모양의 ‘바운시캐슬’(방방 뛰어다니는 실내 놀이터)을 만들고 섹스 박물관에 배치 시켰다.

wewew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처음 이걸 만들게 된 계기는 암벽과 구멍, 첨가물들에 인상을 받아 만들었다고 한다.

또한 이곳에 와 관능적인 분위기에서 암벽을 잡고 몸을 끌어올려 등반함으로써 힘과 정력 그리고 유연성을 다른 사람들 앞에서 뽐낼 수 있다고 한다.

아래는 이번 섹스 박물관에 있는 가슴 모양으로 만든 실내 놀이장의 모습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