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적인 이유로 구성원 11명 모두 난쟁이인 가족 (사진,동영상)

2017년 1월 31일   정 용재 에디터
▼ 사진 및 동영상 출처:미러(이하)

The-Incredible-Dwarf-Family-of-India


매우 희귀한 유전적 질환에 의해 가족 구성원 11명 모두 난쟁이인 집이 있다.

지난 31일(현지 시각) 영국 온라인 미디어 미러에서 난쟁이 가족에 관한 흥미로운 기사가 보도됐다.

인도에서 사는 어느 가족이 희귀 유전자 질환에 의해 가족 구성원 11명중 9명이 난쟁이가 되었다. 이 가족 일가 구성원 21명 중 18명은 희귀 유전자 질환인 연골 형성 부전으로 인해 난쟁이가 되었다.

연골 형성 부전은 난쟁이 병의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이다. 정상적인 몸통 크기에 팔다리만 짧을 뿐이다. 그러나 가족 구성원들 중 몇 명은 세상을 떠났다.

The-Incredible-Dwarf-Family-of-India3

그들의 몸 상태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과 집중을 받는다.

그러나 이러한 관심들 중 대부분은 이들이 원치 않는 관심이다.

사람들의 호기심 대상인 그들의 외모는 밖에 나갈 경우 여러 사람들의 구설수와 비웃음 거리의 대상이 된다. 가족들이 밖에 나가면 사람들은 “왜 그렇게 짧으냐” “왜 그렇게 생겼냐”등 조롱하는 질문들을 한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놀려댄다고 한다.

The-Incredible-Dwarf-Family-of-India2

이들에겐 건강 문제 또한 큰 고민이다. 다리가 짧기 때문에 걷는 것이 문제가 된다고 한다. 나이가 들고 난 후 다리가 약해져 그들의 조상들 또한 걷는 것에 문제가 있었다고 했다.

사람들은 이들에게 난쟁이라는 이유만으로 직업을 갖기 힘들 것이라고 이야기 한다. 또한 이 가족들 중 여성들은 안정적인 직업을 찾기가 힘들다고 이야기 한다. 이 가족 구성원들 중 여자들이 특히 살아가기 힘들다고 이야기 한다.

아래는 가족들을 소개하는 동영상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