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옛 커플링’ 발견한 현남친의 뜻밖의 반응

2017년 2월 1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 KBS ‘연애의 발견'(해당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함)/온라인 커뮤니티(이하)


BB.9110298.1


여친의 파우치에서 ‘옛 커플링’이 발견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친 전남친이랑 한 커플링 발견.JPG’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동거하는 여자친구가 잠시 본가에 다녀오는 동안 집에서 혼자 놀고 있던 남자친구는 우연히 반지 하나를 발견하게 되었다.

남자친구는 “서랍 안에 여친 파우치가 있길래 호기심에 열어봤는데 반지였다. 아무래도 5년 사귀었다는 전남친과 했던 커플링 같았다”라고 설명했다.

여자친구의 이니셜과 하트, 그리고 전남친의 이니셜이 새겨진 것으로 보아 딱 봐도 커플링이었기 때문.

근데 어째 남자친구의 기분은 매우 좋은 듯 싶었다.

남자친구는 “덕분에 여자친구 손가락 호수도 대강 알아냈다”라며 환호한 것.

이어 “5년이나 사귀었다면서 커플링이 이게 뭐람. 내가 더 예쁜 거 해줘야지”라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저도 딱히 커플링 정리하는 편은 아니에요”, “남친 보살인데다 설렘”, “진짜 긍정적이네”, “헐 뭐지. 되게 별 거 아닐 수도 있는데 왜 이렇게 멋있지”, “감정 상해도 이상할 거 없는데.. 멋진 분이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