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재결합 반대 멤버가 ‘장우혁’이었다는 것을 추측하게 해주는 지금 상황

2017년 2월 13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 E채널 ‘용감한 기자들’/SBS ‘디스코’/MBC ‘나 혼자 산다’


000


그룹 H.O.T 출신 문희준과 크레용팝 소율이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멤버였던 장우혁이 불참한 소식이 알려져 문희준-장우혁 불화설이 불거지고 있다.

최근 주요 커뮤니티 및 SNS에는 지난해 방송된 케이블TV E채널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기자들2’ 중 일부 내용이 급속도로 확산됐다.

이에 앞서 지난 1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는 문희준과 소율의 비공개 결혼식이 열렸다.

003

이날 결혼식에는 H.O.T 멤버 강타가 축가를 맡고, 토니안이 축사를 맡아 우정을 과시했다. 또한 이재원 역시 MBC ‘섹션TV 연예통신’ 영상에 등장해 결혼식 참석을 인증했다.

다만, 장우혁의 모습만 확인할 수 없던 것.

이와 관련해 논란이 된 방송내용은 한 연예부 기자가 “요즘 90년대 스타들이 재결합을 하면서 팬들한테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그래서 한 아이돌 그룹이 재결합을 못 하는 이유를 취재해 봤다”며 ‘우리 오빠의 소금 본색’을 폭로하면서부터다.

002

이어 “A 아이돌 그룹의 복귀 소식이 돌았다.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예상과는 달리 복귀에 어려움을 겪는 중이라더라”며 “알고 보니 재결합을 못하는 이유는 멤버 B군 때문이라고 밝혀졌다”며 운을 띄웠다.

또 기자는 “보통 재결합의 시작은 콘서트다. 과거의 무대를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콘서트 티켓 가격 때문에 분쟁이 일어났다고 한다. A 그룹의 멤버들은 티켓 가격을 높지 않게 책정하자고 했는데 B군이 ‘티켓 가격을 높게 받아 수익을 창출하고 싶다. 그리고 나와 함께한 스태프들이 아니라면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고 한다”고 전했다.

또한 “동료들이 설득에 나섰지만 오히려 화가 난 B군은 ‘너희와 단절하겠다’고 선언했다. 그래서 현재 모든 멤버들이 화가 난 상태다”라며 “B군이 돈에 집착했던 이유가 궁금했다. B군은 데뷔 전부터 돈을 잘 모으기로 유명했고, 멤버들 중 가장 돈이 많다고 한다. 또 지인의 말에 따르면 연예인치곤 짠돌이라고 폭로했다”고 덧붙여 충격을 안겼다.

방송이 공개되자 많은 누리꾼들은 B군을 장우혁으로 지목했고 논란은 점차 거세졌다.

결국 장우혁은 ‘나 혼자 산다’, ‘디스코’ 등의 방송을 통해 속시원하게 자신을 둘러싼 루머들에 대해 해명했다.

001

장우혁은 “그 누구보다 H.O.T 재결합을 바라고 있다”며 “재결합을 반대할 이유가 전혀 없다. 그렇지만 활동한 시간보다 헤어진 시간이 더 길었기에 멤버들과 소통이 더 필요하다. 그 문제로 멤버들과 계속해서 만나고 있으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라고 재결합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 번 드러냈다.

하지만 이번 문희준 결혼식 불참으로 인해 다시금 논란이 불거진 상황.

더군다나 장우혁은 문희준·소율 결혼식 전날 밤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졌다고 알려졌다. 특히 작곡가 이오원 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날 장우혁과 함께 한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