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사채업자가 73kg 몸무게 감량에 성공한 후 전한 꿀팁 및 후기 (동영상)

2017년 2월 14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Youtube 사채업자TV 캡처(이하)


1


73kg 감량에 성공한 BJ 사채업자(최인호) 씨가 공개한 다이어트 방법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3일 유튜브 사채업자 TV에는 ‘다이어트썰 다이어트 후기 첫 번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사채업자는 자신이 직접 경험한 다이어트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그는 “지난해 2월 1일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처음에 130 kg로 시작했는데 정말 힘들었다.”라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이어 “온라인에서는 저를 보기만 하기 때문에 얼마나 심각한지 인지하지 못하셨을 텐데 제 몸은 정말 심각했다.”라고 덧붙였다.

2

다이어트하기 전 고도비만으로 고생한 사채업자는 무호흡증을 겪기도 했다.
독하게 마음을 먹고 다이어트를 시작한 그는 “운동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몰라 홈 트레이닝을 시작했다. 뚱뚱한 모습을 남들에게 보여주기란 쉽지 않았다.”라고 고백했다.

매일 단백질 위주로 식사하며 운동을 병행했다는 사채업자. “쉽게 빼는 살은 없다. 정말 힘들게 노력해서 살을 뺐다.”라고 전했다. 그가 직접 경험한 다이어트. 꼭 기억해야 할 다이어트 방법 8가지는 아래와 같다.

1. 뛸 수 없어(130kg 당시) 오르막길을 걷는 것을 무한 반복했다.
2. 단백질 (두부) 위주의 식사를 하는데 적게 먹고 운동을 하고 간식은 절대 안 먹는다.
3. 더울 때는 쉽게 지칠 수 있으니 새벽에 운동한다.
4. 다이어트 할 대는 사진을 찍어둔다.
5. 다이어트 일기를 적어 매일 체크해야 한다.
6. 정신력과의 싸움이다.
7. 쉽게 뺄 수 있는 살은 없다. 다이어트 방법은 알아도 노력해야 한다.
8. 성공 후에도 관리는 필수이다.

영상출처: Youtube 사채업자TV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