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도깨비 촬영지 주문진 상황

▼사진출처 : tvN ‘도깨비’ 캡처 및 온라인 커뮤니티(이하)


003 004


드라마 ‘도깨비’의 인기로 관광지가 되어버린 주문진의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실시간 도깨비 촬영지 주문진 상황.JPG’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도깨비 명장면을 따라하기 위해 주문진에 몰려든 많은 인파의 모습이 담겼다.

001

한 누리꾼이 주문진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사람들이 ‘꽃’ 들고 대기 중인 모습을 목격한 것.

해당 장소는 강릉시 주문진항 방사제로 드라마 주인공인 공유와 김고은이 처음 만난 장소이자 주인공의 심경이 변할 때마다 등장하는 명소 중의 명소로 꼽힌다.

주문진에 도착하면 비슷하게 생긴 방사제가 있는데 왼쪽에서 두 번째가 ‘진짜’다. 드라마 촬영지를 알리는 안내판이 크게 설치돼 있어 찾기 어렵지 않다.

드라마의 뜨거웠던 인기만큼 김고은과 공유로 빙의되려는 많은 이들의 열정 또한 뜨거운 것.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얼마 전 강릉 갔다가 들렸었는데 도깨비 촬영지인 줄은 몰랐네”, “나도 가봐야겠다”, “저도 이번주에 여자친구가 하도 가자고 해서 갑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한 누리꾼은 “친구가 여자친구랑 가서 사진 찍었는데 사진 보니까 오징어 두 마리라서 지웠다고 함”이라는 웃픈 후기까지 전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꽃돼지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