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을 형제들과 공유’ 충격적인 9가지 성(性)전통 (사진9장)

2017년 2월 17일   School Stroy 에디터
▼사진출처: 위티피드(이하) 

8


세계는 당신을 충격에 빠뜨릴만한 성과 관련된 전통들로 가득 차있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위티피드는 이와 관련된 충격적인 10가지 전통들을 소개했다.

1

1. 부인을 형제들과 공유하는 것, 네팔

일처다부제주의 사회 조직의 대다수의 커플들은 형제자매들이 부인을 공유하는데 인류학자들은 이를 ‘우호적인 일처다부제’라고 부른다.


2

2. 소도, 아이티

부두교 축제인 ‘소도’는 매 년 중순 부두교 전문가들이 여신의 사랑을 숭배하고자 연다. 나체의 남자들이 가축의 피와 염소의 머리가 뒤범벅된 진흙 안에서 비틀고 꿈틀거리고 것을 상상해보자.


 

3

3. 6살부터 ‘섹스’를 하는 아이들, 트로브리안드 군도

어린 여성들은 포크 댄스를 추는 만큼 성관계에 활발해야 하고, 아이들은 성관계를 맺는 나이가 아주 어린 나이대인 6~8살부터 포크는 10~12살 때 배운다. 물론 사회적 허용 아래서.


 

4

4. 공공장소에서의 자위, 고대 이집트 파라오

“나일 강의 주기적인 범람이 아툼(고대 이집트 태양신)의 ‘배출’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돼왔다.” 고대 이집트 인들은 민(풍요의 신)의 축제에서 표출에 활기를 띄었다. 그래서 그런지 남성들은 밖에 나가서 ‘자위’를 했다.


5

5. ‘보쌈’, 와다배

와다배 족 사람들의 첫 혼인들은 그들의 수호신들에 의해 정해진다고 하며 같은 조상의 사촌지간 끼리 만 할 수 있었다.


 

6

6. 동성애 : 고대 그리스

그리스 사회는 성관계를 갖는 것 또는 성욕을 품는 것에 대해서 동성이든 이성이든 구분 짓지 않았다.


 

7

7. 남색 : 고대 그리스

고대 그리스에서의 남성의 동성애 종류 중 가장 널리 알려진 종류는 남성과 남자아이간의 남색이다.


8

8. ‘정액’을 마시는 부족, 파푸아 뉴기니

파푸아 뉴기니의 ‘삼비안’ 부족은 7살의 남자아이들을 추방시켜 10년간 다른 남자들과 살게 한다. 10년간의 시간 동안 남자아이들은 엄격한 의식을 거치는데 피부를 꿰찔러 여성에 의한 ‘더럽힘’을 없앤다. 또한 많은 량의 사탕수수를 먹게 하여 구토와 코피를 일으키게 한다. 또한 아이들은 힘과 성장발달을 이유로 남성들의 정액을 먹어야 한다.


 

9

9. 마르두자라 족의 야만적 의식. 호주

마르두자라 원시 의식은 할례를 받은 남성이 자신의 포피를 먹는 것이 포함되어있다. 회복 후에는 ‘자지’의 밑부분을 길게 자르는데 몇몇의 경우 음낭 정도의 길이까지 자른다. 그 후 의식을 끝내는 순서와 함께 자르고 나오는 피는 불에 뚝뚝 떨어트린다. 이 때문에 부족의 남성들은 요도보다는 ‘자지’의 밑부분을 통해 소변을 본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