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과 첫 섹스를 한 ‘연예인 TOP4’ (사진 5장)

2017년 2월 17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heterosexual couple having sex


누구에게나 ‘처음’이란 경험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 특히 ‘첫 섹스’의 경우는 누구에게나 가장 흥분되고 잊지 못할 경험이다.

그렇기에 인기 있는 톱스타의 첫 섹스는 단연 화제가 되고 있다. 게다가 첫 경험 상대가 연예인일 경우에는 더욱 눈길을 끌게 된다.

412

▼사진출처 : 온라인커뮤니티(이하)


1. 저스틴비버셀레나 고메즈

2012년 한 파파라치에 의해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의 연애 사실이 공개된다. 그 후 셀레나 고메즈는 저스틴 비버가 만나기 전까지 착용하던 ‘순결 반지’를 더는 착용하지 않으면서 그와 첫 관계를 맺었다고 밝혔다.

4123


2. 제이크 질렌 할테일러 스위프트

뛰어난 외모와 실력만큼이나 화려한 남성편력으로 유명한 테일러 스위프트. 그러나 뜻밖에 그녀는 혼전순결 주의자였다. 할리우드 최고의 섹시남 제이크를 만나기 전까지 말이다. 결혼하기 전까지 처녀성을 가지고 있겠다고 다짐한 그녀는 제이크와 만난 지 석 달 만에 첫 섹스를 했다고 한다.

3012


3. 비욘세제인지

섹시 팝 디바 비욘세 놀스가 힙합 가수인 남편 제이지에게 자신의 첫 순정을 바쳤다고 고백한 건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비욘세는 한 인터뷰에서 연애경험에 대해 털어놓으라고 말했고, 자신은 이성에 대해 보수적이라고 고백했다.

그녀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선입견과 달리 남자 경험이 별로 없다고 밝혔다. 그리고 첫 남자친구 이후에 만난 그녀의 유일한 남자는 지금의 남편 ‘제이지’이다.그녀는 남편을 만나기 전까지 혼전 순결주의자라고 밝혔다.

512


4. 손준호김소현 

뮤지컬 배우 손준호는 혼전순결주의자였다고 고백한 바 있다. 그는 MBC ‘결혼터는 남자들’에 출연하여 혼전순결을 지켰다고 밝혔다.

방송에서 손준호는 “저 좋다고 덤벼드는 여자들이 많았지만, ‘안돼 이러면 안 돼’라고 하면서 신념을 다졌다”고 밝히며 “아내 김소현과 첫날밤이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