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진짜 자신감 있는 사람과 그런척 하는 사람 구분법 8가지

2017년 2월 20일   School Stroy 에디터
▼사진출처: 포스트쉐어(이하) 

01


02

03

04

05

06

07

08

09

◆ 진짜 자신감 있는 사람과 그런 척 하는 사람들을 간단히 구분하는 법 8가지

1. 진정으로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집착하지 않지만, 그런 척 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생각에 너무 많이 신경을 쓴다.

2. 진정으로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행복을 내부에서 찾지만, 그런 척 하는 사람들은 행복을 다른 사람들의 인정에 의존한다.

3. 진정으로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뽐내지 않지만, 그런 척 하는 사람들은 항상 뽐낸다.

4. 진정으로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열린 자세로 비판을 받아들이지만, 그런 척 하는 사람들은 피드백을 줄 때마다 방어적인 태도를 취한다.

5. 진정으로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비위를 맞추려고 하지 않지만, 그런 척 하는 사람들은 모든 사람들이 그들을 좋아하기를 원한다.

6. 진정으로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그들 스스로에게 집중하고 다른 사람들에 대해 거의 판단하지 않지만, 그런 척 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잘못에 집중하고 그들에 대해 많이 판단한다.

7. 진정으로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잘못을 했을 때 인정하지만, 그런 척 하는 사람들은 실수를 하고는 변명을 한다.

8. 진정으로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이성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리지만, 그런 척 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자존심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린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