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성들의 ‘팬티’는? (사진 5장, 동영상)

2017년 2월 21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Portrait of a young muscular man


다양한 남성들의 속옷 종류가 공개된 영상에 게재되어 여성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는 ‘여자들이 말하는 남자 속옷’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화제가 됐다.

이는 한 유튜브 게시자가 올린 영상으로 여자들에게 남자들의 속옷 종류를 설명해주고 반응을 보는 실험이 눈길을 끌었다.

남성들의 팬티를 본 여성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1. 트렁크팬티

4010

▼사진 및 영상출처 : youtube ‘피키픽처스’


남성들이 자주 입는다는 트렁크 팬티. 이미 ‘트렁크 팬티’는 남성들의 정력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여러 가지의 연구 결과가 발표된 바 있다.

하지만 여성들의 반응은 어떨까? 참가 여성들의 반응은 대부분 “너무 아저씨 같아서 싫다”, “우리 아빠가 자주 입는다.” 등의 의견을 남겼다.

이에 남성들은 트렁크 팬티를 입으면 위로 말려 들어가는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2. 삼각팬티

1111


어렸을 때 남성들이 자주 입었던 삼각팬티. 삼각팬티는 남성들의 섹시함을 더 해 성적 매력을 어필하고는 한다.

그러나 통풍이 되지 않는 단점이 있어서 정력에는 부정적인 반응을 보인다.

이에 여성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너무 부담스럽다.” , ‘너무 강렬하다.”, “너무 과하고 부담 스럽다”등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3. 드로우즈팬티&망사드로우즈팬티

412241241

이제는 모든 남성이 즐겨 입는다는 드로우즈 팬티. 실험에 참여한 남성들은 “제가 제일 잘 입는다”, “편하고 라인도 부담스럽지 않는다”는 등 다양한 장점이 있다고 의견을 표했다.

이에 여성들도 “관능적임이 잘 드러나는 장골”, “라인 또한 너무 아름답다.” 호감 가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아쉽게도 좀 더 섹시함을 드러내는 ‘망사 드로우즈’는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대부분 이를 두고 “매우 부담스러운 라인이다”라고 의견을 표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