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충전기 훔쳤다고 7살 아이를 ‘벨트’로 62차례 폭행한 남성

2017년 2월 20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crimeonline (이하)

Kordarell-williams


물건을 훔쳤다는 이유로 7살 아이를 심하게 폭행한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다.

지난 18일(현지 시간) 미국 NBC 뉴스는 한 남성이 여자친구의 7살 아들을 폭행한 사건을 보도했다.

미국 텍사스 노스웨스트 휴스턴에 사는 코더렐 윌리엄스(Kordarell Williams, 27)는 지난 목요일 아동학대 혐의로 구속됐다.

이날 오후 5시경 코더렐은 사람이 없는 마을 공터에서 7살 소년을 벨트로 5분 동안 무려 62차례 때린 것으로 드러났다. 심지어 아이를 바닥에 눕힌 뒤 때린 장면도 포착되었다.

이 같은 상황은 경찰에 의해서 우연히 발견되었는데, 평소 쓰레기 불법 투기 지역이었던 공터를 감시하기 위해 CCTV가 설치되어 있었고 영상을 확인하던 경찰이 그의 폭행장면을 목격한 것이다.

ad_235638270

당시 폭행을 당한 소년의 몸은 멍투성이었다. 어깨, 다리, 가슴을 맞았고 눈과 목에서 폭행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었다.

경찰의 조사 결과 그는 핸드폰 충전기를 훔쳤다는 이유로 소년을 폭행했다고 자백했다. 소년은 여자친구의 아들로 밝혀졌다.

경찰인 콘스태블 알란 로센(Constable Alan Rosen)은 “남성은 주위를 살펴본 뒤 아이를 때리기 시작했다”며 “너무 잔인한 처사”라고 말했다.

코더렐은 현재 3만 달러(한화 약 3천 4백만 원)의 보석금을 낸 뒤 풀려나 현재 재판을 기다리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