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으로 콘돔 씌우려면 이렇게….” 정치인 직접 시범보여

2017년 2월 22일   정 용재 에디터

▼기사 및 이미지 제공 = 속삭닷컴 김영섭기자


1010


[속삭닷컴] “입으로 콘돔 씌우려면 이렇게…” 멕시코 정치인 구설수

멕시코 여성 국회의원이 자신의 입으로 음경 모양의 섹스토이에 콘돔 씌우는 방법을 젊은이들에게 적나라하게 보여줘 멕시코 국민들의 분노를 사고 있다.

영국 일간 미러는 멕시코 국회의원 디오네 안기아노(52)가 멕시코시티 이스타팔라파 지역에서 이처럼 해괴한 성교육을 했다고 보도했다.

그녀는 “젊은이들이 안전한 성관계를 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관련 영상은 온라인에 게재됐으며, 이에 대한 입소문이 급속히 퍼지고 있다.

청소년 행사에 나타난 이 여성 정치인은 넋을 잃고 바라보는 젊은이들 앞에서 “다양한 성행위에 대해 알려주고, 시범 행동을 보여줌으로써 그들이 안전한 성행위를 하도록 권장했다”고 말했다.

머리에 색종이 조각을 뿌린 그녀는 입에 콘돔을 넣은 뒤 섹스토이 위로 콘돔을 밀어넣는 동작을 보였다. 특히 그녀는 군중 앞에서 섹스토이를 입에 넣고 성관계를 하는 듯한 동작을 계속했다. 관중들은 시범이 끝나자 그녀의 이름을 외치고 박수를 쳤다. 그녀는 “젊은이들이 책임 있는 사랑을 하고, 계획되지 않은 임신을 피하고,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배웠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장면이 영상 공유 플랫폼에 올라오자, 많은 사람들은 “무책임하다”며 그녀의 행동을 비난하고 나섰다. 한 시민은 “이 지역은 젊은이들의 임신으로 유명한 곳”이라며 “그녀는 권력층으로서 무책임한 행동을 한 것”이라고 비판했다.

안기아노 의원은 이런 비판에 대해 아무런 반응도 보이지 않았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젊은이들은 콘돔을 제공받았고, 18~45세 여성들은 여성용 콘돔을 착용할 기회를 얻었다.

▶ 관련기사
남아공에서 에이즈 치료제 대대적 임상시험
여성이라면, 관계 후에 꼭 해야 할 일
포르노 볼 때 사람들의 표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