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절대 못 풀지만 남자는 1초면 맞춘다는 문제

2017년 2월 24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네이트 판


88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자는 절대 못 풀지만 남자는 바로 맞추는 문제’라는 게시글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여성 누리꾼들 사이에는 “어렵다.”, “그러니까!! 답을 모르겠다.” 등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지만, 남성 누리꾼들은 “이거 완전 뻔한데?”, “단순하네.” 등의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화제를 모은 문제의 질문의 상황은 우리의 일상에서 자주 있는 상황이다.

“남자의 사랑이 식었고, 이를 느낀 여자는 남자에게 헤어지자고 했다. 그 후 여자는 남자의 번호를 헤어지자마자 바로 지웠지만 세달이 지나도 남자는 여자의 번호를 지우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무엇일까?”

실제 남성 누리꾼들이 밝힌 답은 생각보다 간단했다. “지울 필요가..”, “신경 안 쓴다.”, “지우는 것도 일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공통적으로 ‘귀찮아서’라는 단순한 이유를 함축했다.

한편, 이를 접한 남성 누리꾼들은 “남자들은 단순하지.”, “귀찮은 게 세상에서 제일 싫음.”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공감했지만, 여성 누리꾼들은 “일단 전화번호 있으면.. 나는 바로 지우는데..”, “남자들의 단순함 한편으로는 부럽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