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견이 소형견 물어뜯어 죽인 뒤 배째라는 주인 vs 통곡하는 주인 (동영상)

2017년 2월 24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Youtube 腥聞人 캡처 (이하)


80


덩치가 큰 개가 작은 개를 물어뜯어 죽이는 끔찍한 사고가 발생했다.

큰 개 주인이 목줄을 잡고 있긴 했지만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못했고 작은 개 주인의 피해보상에도 ‘배째라’식으로 일관하고 있다.

지난 23일 중국의 SNS는 작은 개(푸들)를 처참하게 물어뜯는 큰 개(롯트와일러)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눈 깜짝할 사이에 롯트와일러가 푸들을 물어뜯었고 당시 주인이 목줄을 잡아당기기는 했지만 사고를 막지 못해 결국 푸들은 그 자리에서 죽었다.

787

이후 중국의 유명 커뮤니티에는 푸들 주인이 싸늘하게 죽은 푸들 사체 앞에서 머리를 감싸고 절규하는 모습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더했다.

푸들 주인에 따르면 “사고 직후 아직 강아지는 날숨을 쉬고 있었다. 분명 큰 개 주인에게 동물병원에 데려다 달라고 부탁했지만 무시했다.”고 주장해 논란을 일으켰다. 이어 “큰 개 주인이 오히려 나에게 “알아서 강아지 잘 잡고 있으셨어야죠.”라고 말했다.”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반려견 사고인 만큼 주인의 책임이 중요하다며 큰 개 주인을 비판하는 목소리가 높아졌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소형견을 키우는 만큼 관리를 잘하고 조심했어야 했다.”며 푸들 주인에게 책임이 있다고 반박하는 주장도 나왔다.

▲영상출처: Youtube 腥聞人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