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은 모르는 남자의 아침 (ft. 최희)

2017년 2월 27일   School Stroy 에디터
▼사진출처: 셰어하우스 캡처(이하) 

3


여성분들 조심하래요..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자들은 모르는 극혐 행동.jpg’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이는 지난 2014년 4월 16일부터 7월 16일까지 방송된 O’live ‘셰어하우스’ 일부 내용을 캡처한 것이다.

셰어하우스는 사람과 사랑에 상처 받은 이들이 쉬어가는 곳, 따뜻한 밥 한 끼로 마음의 온기를 나누는 곳이라는 취지아래 다양한 연예인들이 모여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에 손호영을 비롯해 최희, 이상민, 우희, 최성준 등이 출연했다.

이렇듯 함께 생활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어느날. 최희는 식구들 중 가장 먼저 일어나 아침상을 준비했다. 평소 바쁜 스케줄로 함께하는 시간이 적어 식구들에게 먹일 밥상을 준비한 것이다.

최희는 손호영과 최성준을 깨우기 위해 두 사람의 방을 찾았고, “오빠들 일어나세요”라며 이들이 덮고 있는 이불을 걷어 냈다.

2

예상치 못한 최희의 행동에 최성준은 “그런거 남자한테 하는거 아니야. 진짜 싫어해”라며 “너 이거 큰일날 수도 있어”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고, 옆 침대의 손호영 역시 민망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최희는 영문을 모르겠다는 듯 “왜 싫어하지?”라며 천진난만한 표정을 지어 연이은 폭소를 유발했다.

3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자들은 모를 수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보면서 걱정했던 부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