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3월에 태어난 사람들의 8가지 특징

2017년 2월 28일   School Stroy 에디터
▼사진출처: 포스트쉐어(이하) 

01


02

03

04

05

06

07

08

09

◆ 3월에 태어난 사람들의 특징

1. 빈틈이 없고 다른 사람들을 평가하길 좋아한다.

3월에 태어난 사람들은 매우 직관적이기 때문에 이들을 속이는 것 자체가 불가능하다. 눈치가 빨라서 다른 사람들에게는 적이 될 수도 있다.

2. 음탕함이 최고조이다.

그냥 매우 음탕하다. 물론 그들은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지만 안에서부터 그 음탕함이 절로 나온다. 거의 대부분 그들의 머릿속에서 이상한 생각이나 질문들이 터져 나오고는 한다.

3. 관대하고 동정적이다.

관대함과 동정에 있어서는 축복받은 이들이다. 이러한 특징들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사랑을 독차지하기 쉽게 만들어준다.

4. 배우자를 정할 때 성급하다. 그리고 그대로 살아간다.

3월에 태어난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들의 등에 칼을 꼽지 않는다. 그들은 헌신적이며 늘 사랑하는 사람 곁에 있어준다.

5. 조용한 것을 좋아하지만 그렇다고 사회성이 결여된 것은 아니다.

3월에 태어난 사람들은 시끄러운 사람들로부터 멀어지고 싶어하고 또 명성과 재력보다 평화와 평온을 더 가치 있게 생각한다. 그들은 시간을 투자해 탐험을 하고 삶에 대해 생각하고 어떻게 더 잘 살지에 대해 고민을 한다.

6. 낙천적이다. 모든 것에…

이 사람들은 열정이 넘친다. 이들의 열의는 다른 사람들에게도 전염되기 때문에 행복을 전도하고 다닌다고 해도 무방하다.

7. 음악적 재능이 뛰어나다.

3월생들은 선천적으로 음악에 재능이 있어 관련 분야에서는 뭐든지 쉽게 배운다.

8. 어떠한 상황에도 적응한다.

춥건 덥건, 산등성이건 평지건, 골짜기건 사막이건. 3월에 태어난 사람들은 어떠한 지형이나 환경에 잘 적응한다. 기본적인 생존에 필요한 것들만 제공해준다면 무조건 살아남는다. 어떤 환경에도 살아남는다는 특징이 아마 3월생들에게는 가장 강력하고 좋은 특징이 아닌가 싶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