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행복한 커플들이 자주하는 행동

2017년 3월 6일   School Stroy 에디터
▼사진출처: 포스트쉐어(이하) 

01


02

03

04

05

06

07

08

◆ 행복한 커플들이 매일 하는 작은 행동들

1. 소통한다.

소통은 유대감을 형성하는 것이다. 적어도 하루에 한 번 진정한 대화를 하면 어떠한 오해도 지워내기에 충분하다.

2. 공통의 관심사를 키운다.

연인과의 공통 관심사를 가지는 것은 건강한 관계를 맺고 있다는 신호이다. 행복한 커플들은 그들이 무엇을 하든지 함께 있는 것을 즐기는 경향이 있다.

3. 안아주고 가볍게 키스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매일 하기에는 조금 유치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사실 이 유치한 일이 연인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강력한 약이다.

4. 매일 사랑한다고 표현한다.

항상 사랑한다고 표현하는 것이 당신에게는 단조로워 보일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이것은 마법의 말이다.

5. 유머감각을 가지고 있다.

때때로 농담을 하는 것은 연인과의 관계에 있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진지한 사람들에게만 둘러싸인 삶은 상상할 수 없다. 행복한 커플들은 언제 위트 있게 말하고 행동해야 할지를 알고 있다.

6. 핸드폰, 컴퓨터 등을 끈다.

당신은 대부분의 시간을 학교, 직장에서 보낸다. 당신에게 남는 시간이 얼마이든 간에, 서로를 위해 사용해라. 인터넷을 하는 것을 멈추고, 전원을 끄자. 그리고 당신의 연인과 마주보며 시간을 보내자.

7. 함께 미래를 계획한다.

행복한 커플들은 일의 경중과 무관하게 모든 것을 함께 계획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이런 습관은 유대감을 강하게 만들어주고, 연인관계를 풍족하게 해 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