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kg에서 50kg으로 ‘요요 없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여성의 비법 (동영상)

2017년 3월 8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영상출처: Youtube DanoTV (이하)


01


수험생 시절을 보낸 뒤 약 100kg까지 나갔던 여성이 2년 만의 다이어트 끝에 50kg 감량에 성공했다.

유튜브 다이어트 전문 채널 ‘다노 TV’에는 100kg에서 50kg까지 다이어트를 성공한 여대생 지니의 다이어트 성공 비결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 시절 여대생 지니는 엄청난 먹성으로 맥주와 치킨을 시켜 절대 나눠 먹지 않았다.

결국, 자신의 몸은 무게를 견디지 못하기 시작했고 허리디스크가 생긴 지니는 건강을 위해서라도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그녀가 다이어트를 할 때 아무리 힘들어도 꼭 지켰던 규칙은 ‘따뜻한 물 3~5L를 마시는 것’이라고 밝혔다.

23

염분 조절에 최대한 신경을 썼던 그녀는 음식을 짜게 먹지 않기 위해 노력했고 굶지 않고 최소한의 식사를 해왔다. 만약, 평소보다 많이 먹었다는 생각이 들 때면 많이 움직여 칼로리를 소모했다.

또한, 점심은 단백질과 채소 위주의 식단으로 구성했으면 하루 최소 10분 이상의 운동은 꼭 했다. 물론, 야식은 절대 먹지 않았으며 유산균이 많이 있는 무설탕 요거트로 소화를 도왔다. 식단과 운동 계획은 주말 밤마다 적어두고 한 주를 시작하면서 실천했다.

그녀는 이런 방법으로 2년 동안 다이어트를 꾸준히 실천했고 현재는 요요 현상 없는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지니는 “다이어트는 가치관의 변화이다. 좋은 음식 먹고 나 자신을 사랑하자.”라고 말하며 “”나를 사랑해보자!”라는 목표로 다이어트를 진행해보면 어떨까요?”라고 덧붙여 다이어트를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응원과 충고를 전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